고객센터
C/S CENTER
공지사항
1:1 문의
고객지원센터
FAQ
 
ex)배송기간, 교환, 로그인
 
  주문/결제 무이자 할부는 어떻게 되나요?
   
세기P&C(주)에서 자체 진행하는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없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카드 무이자 혜택안내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결제대금을 과입금한 경우는 어떻게 처리하죠?
   
고객센터로 반드시 전화주셔야 하며 과입금액 부분은 당일처리가 불가능하며 익일처리해 드립니다.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릅니다.
   
주문시에 입금자명을 넣는 공간이 있습니다.
입금자와 주문자가 다른 경우 반드시 입력해주셔야 하며 미입력시 배송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품 주문후 언제까지 입금을 해야 합니까?
   
주문완료후 주문하신일로부터 7일안에 입금해주셔야 하며 7일 경과시 자동 삭제되어집니다.
또한 7일전에라도 다른 고객님께서 선입금하시어 제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물품주문시 빠른입금을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할부개월수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완료후 할부개월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부득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다시결제해주시고 기존 결제내역을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하나 마일리지 및 세기P&C(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공인인증서는 어디서 신청하나요?
   
공인인증서는 본인과의 대면 확인이 필요하므로 거래하시는 가까운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현재 인터넷 뱅킹 이용 고객은 별도 발급 필요 없음)

01_은행 영업점 방문 → 02_인터넷뱅킹 사용 신청서 제출 → 03_해당은행 홈페이지 방문 → 04_공인인증서 센터 선택 → 05_ 안내에 따라 등록

  ISP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합니까?
   
결제시 ISP팝업창에서 카드사 선택후
ISP신청/재신청/비밀번호변경(분실)/복사/삭제 ->ISP신청/재신청 에서 고객님의 카드번호와 이메일주소및 카드 유효기간 등을 입력하신후 최종 ISP비밀번호를 지정하시어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다음번 주문시부터는 지정하신 ISP비밀번호만 입력하시면 편리하게 결제하실수 있습니다.

  결제방법 안심클릭은 어디서 신청합니까?
   
해당신용카드 홈페이지 "안심클릭서비스"메뉴에서 안내된 사항에 따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클릭" 이용등록 → 신용카드번호, 안심클릭 패스워드(신용카드 비밀번호 아님) 입력 결제 처리 또는 결제시 해당 각카드사 안심클릭 페이지내에서도 등록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