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C/S CENTER
공지사항
1:1 문의
고객지원센터
FAQ
 
ex)배송기간, 교환, 로그인
 
  주문을 전체 취소하고싶어요.
   
주문 상품의 배송상태에 따라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수 있으니 먼저 배송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상태
    준비중,입금확인: 취소가능
    배송중,배송완료: 세기P&C 고객센터와 통화후 물품상태에의해 처리


  카드취소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취소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카드취소 확인 안내이메일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확인 후 취소로 처리가 가능하지만,
결제 후 익일이나 며칠이 지난 후 취소될 경우에는 이미 카드 승인이 완료된 상태라서
카드사 확인은 3~4일 정도 후에 확인이 가능하게 됩니다.
카드 취소 확인 이메일을 수신 후 카드사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취소했으나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산상의 누락으로 상품이 배송되어진 경우 고객센터로 확인전화주시면 택배로 반품처리하여 드립니다.

  주문취소요청 한경우 취소여부는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로그인후 [마이페이지]-[나만의 쇼핑관리]-[주문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결제수단에 따라 무통장인경우는 익일 내로 환불 처리되며 신용카드인 경우에는 5~7일정도 소요됩니다.

  입금후 주문취소하면 바로 환불받을수 있나요?
   
실시간으로 처리를 해드리지 못하므로 취소요청후 익일내로 환불처리 됩니다.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받을수 있나요?
   
환불은 반품한 상품이 저희 세기P&C자재부에 입고 확인 후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제수단에 따라 취소는 처리기간에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취소완료 후 5~7일정도 (토,일,공휴일제외)
무통장결제: 반품확인 완료된 후 다음날 (토,일,공휴일제외)
이점 참고하시어 이용 바랍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였는데 부분취소를 할경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기본적으로 부분취소는 불가합니다.
일괄 환불후에 원하시는 상품만 따로 재 결제해 주셔야만 합니다.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 유통기한이 있는 제품 ex 필름,약품,인화지
* 개봉 및 포장이 파손 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제품
위 경우에는 반품이 안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품은 접수하였으나 회수가 지연되고 있어요.
   
삼성택배(HTH)를 사용하여 반품하시면 되며 회수지연시 반드시 고객센터와 통화하여 상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는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를 이용하시어 반품하시는 경우 택배사에 문의하시고 회수지연을 알려주신 후 빠른 시일내에 수거될 수 있도록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관련 상품 반품입니다.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 하나요?
   
네, 반품을 하실때는 사은품을 같이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본제품과 사은품을 반드시 같이 보내주셔야만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비용은 얼마인가요?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반품경우)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왕복운임비 5,000원을 택배에 동봉하여 발송 (단,CJ 택배만 가능)
타사 택배사를 이용할 때는 2,500원을 동봉하여 선불로 발송

제품 이상에 의한 반품:
왕복 운임비를 자사가 부담합니다. (단, CJ택배만 가능)

*CJ 택배를 이용하지 않을 때 운임비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