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C/S CENTER
공지사항
1:1 문의
고객지원센터
FAQ
 
ex)배송기간, 교환, 로그인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오프라인매장에서도 살 수 있나요?
   
세기P&C 오프라인매장은 거의 모든 상품의 재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공간의 제약 등으로 상시 모든 재고를 구비 해놓을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꼭 방문 전 각 오프라인 매장으로 연락하시어 판매 및 재고유무를 확인하신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매장: 02-3668-3180
충무로매장: 02-2279-0867

  적립된 적립금액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나만의 혜택]-[적립금]을 클릭하여 적립된 내역과 금액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개인정보에 입력하신 은행으로 지정된 금액 달성시 자동 이체하여 드립니다.

  세기P&C(주) 매장은 어떤곳 인가요?
   
세기P&C 본사 및 충무로 매장은 세기P&C에서 취급하는 브랜드 상품을 대부분 전시판매하고 있으며 그 외 사진관련 기자재 3000여종을 취급 판매하고 있는 사진용품 전문 쇼핑몰입니다.

  사이트이용/장애는 어디에 문의 해야 하죠
   
웹사이트 이용시 사용장애가 발생하시면 세기P&C 전산실로 전화부탁드립니다.
전산실:02-3668-3170

  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에서 세기P&C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를 체크하신 후 가입여부 확인차 성함과 주민번호를 확인하시고 개인정보내용을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회원정보 해외거주자는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우리나라의 주민번호가 있으신 분이면 해외거주자 이더라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해외배송은 불가능하며 세기P&C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부득이 탈퇴 신청을 하실 경우 불편사항을 기재해 주시면 참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탈퇴신청은 사이트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을 선택하시고
해당 페이지 왼쪽 메뉴 하단에 표시된 [회원탈퇴]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마일리지와 주문내역이 삭제되며,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아이디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하시려면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적립되었던 마일리지와 쿠폰및 주문내역이 전부 삭제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개인정보관리] -[비밀번호변경]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매가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상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에는
마일리지 적립이나 쿠폰 및 각종 이벤트에 참여가 어렵사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조회는 홈페이지상단에 [주문배송조회]로 페이지 이동 후
[비회원로그인]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을 입력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

비회원주문조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