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OME>
CYBER PR
NO.168
  • 등록일 : 2019.09.24
  • 조회수 : 302회

SAEKI

페이스북 공유

동작구 치매안심센터 가족사진 재능기부 활동

 

 


 

 

대한민국 사진영상장비 대표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지난 18()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치매안심센터에서 경증치매진단 대상자와 가족들에게 사진 촬영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치매안심센터는 정확한 치매관리 지식과 정보를 널리 보급하여 치매예방 및 치료관리가 가능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2009 12월에 개소하였다. 어르신들이 치매를 예방하거나, 치매에 걸리더라도 그 과정이 느리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다시 인생의 기쁨이 충전될 수 있도록 어르신들의 기억충전소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치매안심센터에 참석한 세기피앤씨는 치매진단을 받은 치매환자들의 수료식 전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웠던 기억을 영원히 간직해 드리고자 치매환자 및 가족들에게 나눔프로젝트 일환으로 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마련하였다.

 

치매안심센터 가족사진 촬영에 참여한 세기P&C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태훈 차장은 치매환자와 환자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치매에 대한 이해와 올바른 인식을 확산시키고 예방관리 활동도 중요하지만 지역사회와 주민들의 적극적인 봉사활동이 필요하다고 느꼈다. 이번을 계기로 세기P&C 임직원 모두가 다시 한번 지역 사회를 위해 함께 나눌 수 있는 재능기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따뜻한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세기P&C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02)3668-3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