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기P&C㈜ 고객지원팀 입니다.
지난해 공지된 “서비스이슈 사과문”과 관련해 장시간 불편을 드린 부분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세기P&C㈜는 당시 발생한 펜탁스 AF 불안정 이슈를 포함하여
전반적인 펜탁스 서비스의 실사 조사를 진행하였으며,
실현 가능한 최선의 해결책을 다각도로 고민하였습니다.
그 결과 제조사와 긴밀한 소통을 통해 최신 교정프로그램 개발 및 신규 장비 도입까지의 성과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개선된 시스템의 도입 이후에도 국내 기술진의 숙련도를 높이고자 장시간 교육이 이뤄졌으며,
현재는 국내 ‘서비스지정점’에서도 제조사 기준의 수리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해드릴 수 있다 판단하고 있습니다.
펜탁스 제품의 사용에 불편이 있으시거나 수리 서비스로 인한
구매 불안감이 있으셨다면 개선된 서비스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세기는 펜탁스 브랜드와 함께 광학식 뷰 파인더의 즐거운 경험을 오랜 시간 함께 하고 싶은 희망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SLR 사진의 믿음과 재미’를 많은 애호가분들께서 유지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펜탁스 서비스 지정점 안내
서비스 지정점명 | 지역(연락처) |
용산서비스센터 | 용산 02-702-3511 |
한국펜탁스카메라 | 을지로 02-757-9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