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세기P&C㈜ 서비스 변경 안내 SIGMA/RICOH
세기P&C㈜에서 수입하는 광학 브랜드 (시그마/ 리코) 수리 서비스와 관련해
아래와 같은 변경사항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인증제 공식 서비스 지정점 변경 : 교육 수료 및 통합 관리 시스템 적용이 필수인 공식 서비스지정점으로 운영됩니다.
기준에 부합하지 못한 수리업체는 즉시 공식 지정점의 자격을 제한하여 서비스 품질유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식 서비스 지정점 참조>*1)
2. 고객님의 선택적 수리를 도울 수 있도록 공식센터가 아니더라도 “협력사” 약정을 통해 수리 가능 범위를 넓히겠습니다.
지속적인 수리업체 발굴 및 지원으로 상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이어가겠습니다. <협력사 참조>*2)
3. 제조사 정기교육을 매년 시행해 기술력을 높히고, 국내 기술진과 제조사의 실시간 소통으로 숙련도 향상에 힘쓰겠습니다.
4. 시그마와 리코(펜탁스) 브랜드의 장기 해외수리를 가능한 줄일 수 있도록 하며,
대체 상품대여 서비스 범위 확대 및 보상판매 제안을 통해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5. 서비스 지정점의 운용 장비 점검을 분기마다 시행하여 서비스 품질을 관리하겠습니다.
*1) 공식 서비스 지정점 안내
- 시그마/ 리코 서비스 지정점
서비스 지정점명 | 취급 브랜드 | 지역/연락처 |
용산서비스센터 | 시그마/ 리코 | 서울 02-702-3511 |
한국펜탁스카메라 | 시그마/ 리코 | 서울 02-757-9517 |
우주카메라서비스센터 | 시그마 | 서울 02-777-3355 |
시그마대구서비스센터 | 시그마 | 대구 053-425-4583 |
디지털카메라서비스 | 시그마 | 부산 051-818-0001 |
*2) 협력사 안내
협력사명 | 취급 상품 | 지역/연락처 |
삼성사 | 펜탁스645상품 外 | 서울 02-2266-8162 |
대신카메라 | 시그마 일부 서비스 | 제주 064-753-5949 |
- “협력사”는 사설 서비스 센터입니다.
브랜드 인증 서비스 기준에는 충족하지 않아 공식적인 보증 수리는 제약이 있으나,
오랜 기술력을 인정받은 업체이므로 제한적인 수리 약정을 통해 부품이나 기술 지원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아날로그 상품 및 공식 단종 처리된 상품의 수리 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협력사"의 수리는 세기의 책임 범위가 아니기에 시스템의 공유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고객정보 확인불가 및 수리 기간, 비용의 차이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