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기P&C입니다.
세기에서 새롭게 판매되는 ZHIYUN 조명 제품에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존에 구매하신 MOLUS X100 전용 그립 배터리 일부 제품의 충전 오류 및 간헐적 오동작으로 인한 불편이 확인되어
내구성 안정화를 위해 무상점검 및 PCB upgrade 서비스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세기P&C㈜는 ZHIYUN 조명 제품의 공식 수입 · 유통사로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제품 점검 증상
- 배터리 충전 오류 및 간헐적 오동작
2. 서비스 대상 제품
1) ZHIYUN Grip Battery for MOLUS X100
① MOLUS X100 COMBO 패키지 내 구성품 배터리
② MOLUS X100 전용 그립 배터리 단품
2) 2023년 03월 ~ 10월 기간 내 구매 제품에 한함
3) 세기P&C㈜ 및 유쾌한생각㈜을 통해 공식 수입·유통된 정품에 한함
3. 서비스 내용 및 기간
1) MOLUS X100 전용 그립 배터리의 성능 점검 및 PCB 업그레이드
2) 접수 기간 : 2023년 11월 27일 ~ 2024년 02월 29일 (3개월)
3) 수리 기간 : 접수일 기준 약 3일 소요 (접수 수량에 따라 수리기간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접수 방법
1) 온라인 접수
▶ 세기몰 1:1 게시판에 신청글 작성 [1:1문의 바로가기]
▷ 아래 정품확인 증빙자료 이미지 제출 필수
① X100 조명 제품의 시리얼넘버 이미지
② 구매영수증 & 정품확인서(Warranty Card)
▶ 세기P&C 고객지원팀으로 제품 접수 (방문/택배접수 가능)
2) 오프라인 접수
▶ 세기P&C 고객센터로 전화 접수
▷ 세기P&C 고객지원팀으로 제품 접수 (방문/택배접수 가능)
5. 서비스 접수처
- 고객센터 문의 : 02-3668-3114
- 제품 접수처 : 세기P&C 고객지원센터 3층 (서울 중구 수표로6길 7 세기빌딩 3층)
6. 안내사항
- 시리얼넘버 및 정품 확인이 어려운 제품은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 정품 확인을 위해 필요한 증빙자료 제출이 미비한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 무상점검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 범위 외의 고장 및 수리 비용은 유상으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제조상의 하자 또는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은 무상교체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택배 운송 과정에서 발생한 분실, 파손 등의 제품 하자 및 문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교체 부품 공급 지연 등으로 인한 재고 부족 문제 발생 시, 서비스신청 접수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제공되어 다소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무상점검 제품의 접수를 위한 택배 운임비용은 1회(편도)에 한하여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