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공지사항

[세기 공지사항] 제19회 전국장애인 도예 공모전, 세기피앤씨 후원 소식!
2024.08.21

안녕하세요, 세기몰 회원 여러분!

오늘은 세기P&C의 따뜻한 후원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세기P&C가 함께한 뜻깊은 행사는 바로 '전국장애인도예 공모전' 시상식입니다. 

이 행사는 한국재활재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크라운 해태, 쟈뎅이 후원하여 인사동 KCDF 갤러리에서 열렸습니다.

 

'전국장애인도예 공모전'은 2006년부터 매년 열리며, 장애인들의 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우리 사회의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이 공모전에서는 창작도예와 생활용품도예 두 부문에 전국의 장애인 도예가들이 총 120점의 작품을 출품하였습니다.

이 작품들은 홍익대학교 도예학과 교수진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작으로 선정되었고, 시상식은 8월 13일 서울글로벌센터에서 성대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저희 세기P&C도 이 뜻깊은 자리에서 함께할 수 있었는데요, 장애인 도예 공모전은 열악한 환경과 신체적, 정신적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하는 장애인 예술가들의 뜨거운 열정과 노력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그 결과, 많은 작품들이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장애인들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협력과 양보를 배우는 교육적 의미도 컸습니다.

 

이번에 저희 세기P&C도 이 뜻깊은 행사에 처음으로 후원하게 되었는데, 도예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들의 높은 수준과 멋진 결과물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도 함께 현장의 따뜻한 순간을 사진으로 확인해 보세요!

 

전국장애인도예공모전 카다로그인데요. 작품들이 너무 멋졌어요!

 

정말 많은 분들이 시상식에 참석해주셨어요.

 

오늘 시상식 사회는 한국재활재단 홍보대사를 맡고 계신 배우 강성진님이 해주셨어요.

 

시상식을 위해 참석해주신 관계자분들을 소개하고 있어요.

 

한국재활재단 문동팔 상임이사님의 인사말

 

한국재활재단 최병학 이사장님의 인사말.

 

전국장애인도예 공모전 시상식을 위해 특별히 세기P&C 이봉훈 회장님께서 참석해주셨어요.

 

세기P&C 이봉훈 회장님께서 축하 인사말.

 

시상식에 많은 가족과 관계자분들이 참석해주셨어요.

 

전국장애인도예공모전 시상식의 VIP는 오늘 참석해주신 여러분입니다. 단체사진 촬영!

 

한국재활재단 이사장님께서 대상 작가님과의 기념촬영.

 

발달장애인 도예 작가 권유빈님의 대상 모습.

 

전국장애인도예공모전을 위해 올해부터 세기P&C도 후원을 하게 되었어요.

 

세기P&C 회장님과 금상 수상와 기념촬영 모습.

 

앞으로도 세기P&C는 사회 취약계층과 장애인 아동, 가족들을 위한 재능 기부와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습니다.

더 좋은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