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기몰 회원 여러분!
지난주, 저희 세기P&C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BIRTV 2024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BIRTV(Beijing International Radio, TV & Film Exhibition)는 아시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중요성 있는 박람회로
전시회는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베이징 중국 국제 전시 센터(차오양홀)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방송, TV, 영화 등 시청각 산업의 고품질 발전과 새로운 기술을 통해 생산력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약 500개의 참가업체와 50,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석했으며, 저희 세기P&C에서는 이봉훈 대표님과 실무진들이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저희는 SIGMA, Laowa, VPS 등 파트너 브랜드와 시장 트렌드에 대해 논의하며 최신 방송 기술, 장비, 솔루션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최근 "세기P&C와 파트너십을 맺은 Zhiyun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간단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Zhiyun 부스는 1B홀 부스 109에 위치해 있었으며, 조명을 비롯하여 카메라와 휴대폰 짐벌, 스마트 음악 하드웨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Zhiyun Power King Z 시리즈와 G 시리즈 스튜디오 및 TV 조명은 현장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기존 제품 대비 휴대성을 크게 개선한 점이 돋보였습니다.
또한 최대 500W의 초고전력을 자랑하는 이 조명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았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Zhiyun의 첫 번째 스마트 음악 하드웨어인 AI 기타 "ENSTANT"도 전시되었습니다.
이 기타는 AI 기술을 활용해 연주를 지원하며, 복합 탄소 섬유 소재로 만들어져 더욱 안정적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자체 개발 앱 "Flash Play"를 통해 기타 연주를 더욱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Zhiyun이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다양한 신기술과 제품들은 이들이 첨단 기술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스튜디오 및 TV 조명을 비롯한 짐벌, 스마트 음악 하드웨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경험과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Zhiyun의 노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Zhiyun 담당자인 아이리스의 부스 설명 후, 저희 이봉훈 대표님과 임직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께 더욱 발전된 기술과 제품을 소개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사진.글 출처]
전시내용 참고 : birtv.com
일부 사진과 내용 참고 : soho.com/a/803773492_121138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