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리며, 초점교정 예약제 종료와 관해 안내말씀 드립니다.
그 동안 많은 이용자 분들께서 예약 후에만 이용이 가능했었던 시그마 초점교정 서비스가
2019 년 05 월 20 일부터 온라인 등록 및 선 예약 과정 없이도 실시간 접수가 가능토록 변경됩니다.
초점 교정 예약제는 과거 수 주일 이상의 교정 대기 불편에 대한, 효과적 대기일수 감소를 위해 시행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자가 교정 시스템(USB DOCK)의 도입 및 신뢰도가 향상된 제품 공급 등으로 교정 의뢰 건이 상당히 감소하였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예약에 따르는 불편 지연(정품등록 필수요청 및 예약 NO SHOW 로 인한 대기 등)을 감소시킬 수 있도록 실시간 접수 가능 시스템으로 변경을 결정하였습니다.
초점교정도 일반 수리 의뢰와 같이 간편한 입고 의뢰 방식으로 진행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시행 일자 : 2019. 05. 20 부터
▶ 문의 및 시행처 : 전국 시그마 공식서비스센터 직접 의뢰 바로가기
※ 주의사항 ※
1) 실시간 수리의뢰가 가능하지만, 당일 처리가 아닐 수 있습니다.
2) 특정 센터로 의뢰가 집중될 경우 수리일정이 지연되기에 빠른 진행을 원할 시 센터로 직접 확인이 필요합니다.
3) 이미 교정예약을 하신 고객님께는 예약일정에 차질 없이 진행됩니다.
4) 새 상품 구매 후 1회 시행되는 119 교정서비스(실시간 교정)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5) 초점 이상을 의뢰하시더라도 실제 증상에 따른 원인은 다양하며 초점 교정 문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입고 시, 기본 매뉴얼에 따른 점검이 이뤄지며 사용 중이신 카메라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