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기P&C(주) 고객지원팀입니다.
먼저 이번 펜탁스 AF 이슈, 펜탁스 수리 지연 및 고객 응대 등의 미흡한 서비스로 인해
펜탁스 브랜드 사용 고객님들께 불편함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본 이슈(펜탁스 AF 불안정)의 해결을 위하여 제조사와 함께 노력 중이며, 제조사 기술팀에서 상세 검증에 돌입한 단계입니다만
문제 해결까지는 다소의 시간 지연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에 우선하여 세기P&C 자체적으로 세기 정품을 구매하신 고객님에 한하여
금번의 이슈가 되었던 K3M3와 펜탁스 렌즈(HD PENTAX-DA★16-50mmF2.8ED PLM AW 외)를 대상으로
AF 초점 등의 전수 검사를 8월 중에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상세한 진행 상황은 세기몰을 통하여 별도 공지하여 드리겠습니다.
향후 고객지원팀에서는 적극적인 업무 개선과 보완 및 대책을 수립하여 체계를 재정비하고 실행할 것이며,
금번과 같은 사고가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실망감을 안겨 드린 점에 대하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