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공지사항

[보도자료] KLPGA 2025 유니아일랜드.세기P&C 드림투어 with SBS골프 개최 조인식 개최
2025.03.12

안녕하세요, 세기몰 회원 여러분!

골프를 사랑하는 여러분께 2025년에도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KLPGA, 유니아일랜드 골프앤스파 리조트·세기P&C 드림투어 조인식 가져]

 

"오는 7월과 8월, 두 차례 걸쳐 대회 개최"

 

사진은 왼쪽부터 이상근 SBS골프 대표, 윤희준 유니아일랜드CC 회장, 이봉훈 세기P&C 회장, 이영미 KLPGT 대표이사

 

3월 6일(목),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가 KLPGA빌딩에서 ‘KLPGA 2025 유니아일랜드 골프앤스파 리조트.세기P&C 드림투어 with SBS골프’의

개최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유니아일랜드 골프앤스파 리조트에서 2개 대회로 나눠 펼쳐질 예정이다.

대회당 총상금 7,000만원 규모로 이뤄진다.

첫 번째 대회는 오는 7월14일~15일, 두 번째 대회는 8월11일~12일에 진행된다. 경기는 각각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치러진다.

 

사진은 KLPGA 2025 드림투어 대회 개최 서류에 사인을 하고 있는 모습.

 

이날 조인식에는 이봉훈 세기P&C 회장을 비롯해 윤희준 유니아일랜드CC 회장, 이상근 SBS골프 대표, 이영미 KLPGA 투어 대표이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영미 KLPGA 투어 대표이사는 "유니아일랜드CC, 세기P&C, SBS골프와 함께 드림투어를 열게 돼 무척 든든하고 기쁘다"며,

"본 대회가 2025시즌에 새로운 희망과 활기를 불어넣길 기대한다.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봉훈 세기P&C 회장은 "스포츠 분야에서도 젊은 선수들의 꿈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번 대회가 유망한 선수들이 성장하고 더 큰 무대로 나아가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희준 유니아일랜드CC 회장은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최적의 코스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대회가 선수와 관계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상근 SBS골프 대표는 "드림투어는 선수들이 성장할 있는 무대인 만큼, 이번 대회가 값진 경험이 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한국 여자 골프 발전과 선수 육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강조했다.

 

사진은 대회 개최 조인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출처 : KLPGA 공식 blog 소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