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Zeiss LOXIA 2.8/21 Batis 2.8/135
PRODUCT렌즈
여름의 끄트머리, 수그러드는 더위
Zeiss LOXIA, BATIS
2021.08.25
347 0

올해 여름에는 맑은 하늘이 보이면서도 폭염과 장마가 복합적으로 공존해서 밖으로 나가기 어려웠던 여름이었습니다. 

바이러스가 사라져야 마음 놓고 휴가 계획도 잡을 텐데 말이에요.



맑은 하늘 사진을 찍으러 나가고 싶었지만, 지속적인 폭염과 더위가 무서워 못 나갔던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봤는데요. 

이번 촬영은 @eastrain 작가님이 촬영해 주셨고, 소니 a9과 함께 Zeiss LOXIA 2.8/21, Batis 2.8/135 렌즈를 사용해 주셨습니다.

 

 

Zeiss Batis 2.8/135

 

Zeiss LOXIA 2.8/21

Batis 2.8/135, SONY a1, 1/160초, F2.8, ISO 125

 

 

요즘 날씨는 여름 끄트머리 같습니다. 선선하고 맑은 하늘이 보이면서 구름은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 출사 다니기 좋은 날씨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시원시원하고 멋있는 여름을 보여주는 사진들인데요. 

초록색으로 덮인 잎들이 울창하게 피어서 여름 더위가  날아가는 것만 같습니다. 

여름 하면 강렬하고 쨍한 사진이 특징인데요. 바티스 렌즈의 해상력과 선명도는 여름에 특유에 쨍한 느낌의 빛도 담아주고 

완벽하게 표현해 줘서 더욱 생동감 있는 여름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Zeiss LOXIA 2.8/21

 

록시아   록시아

 

록시아

 

록시아

 

 

이 시간이 되면 오전부터 강하게 내리쬐던 햇볕이 점점 그 열기를 식혀가고 빛은 부드러워집니다.

그림자로 인한 대비가 생겨 표현하기 힘든 부분도 록시아 렌즈 성능으로 충분하게 잘 표현해 줍니다.

 

또한, 칼자이스만의 T*라는 고성능 코딩이 플레어나 색 번짐 요소를 최대한 억제하고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여 광학 성능을 극대화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사진을 만들 수 있도록 강력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거기에 경량화된 사이즈와 가벼운 렌즈 정말 만능 렌즈입니다.

 

 

록시아

Batis 2.8/135, SONY a1, 1/160초, F2.8, IS0 160

 

 

강하게 들어오는 햇빛에서도 선명한 콘트라스트와 뛰어난 선예도를 정확히 표현해 주는 자이스 렌즈는 한층 더 깊이감 있는 사진을 만들어 줍니다. 

자이스의 선명한 초점 표현과 부드러운 배경 흐림은 꽃 바로 옆에 있는 가지마저 아웃포커싱 되면서 집중감 있고 좋은 결과물이 아주 좋습니다.

 

 

록시아

 

록시아

 

록시아   록시아

 

 

Zeiss LOXIA 2.8/21 렌즈는 작고 가벼우면서 엄청난 성능을 가지고 있는 렌즈입니다. 

우리가 언제 어디에서든 좋은 구도를 포착하면 카메라를 꺼내서 촬영을 하는 데 있어 

휴대성이 높고 가지고 다니기 편한 구성 자체가 너무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Batis 2.8/135은 매우 가벼우면서 뛰어난 화질을 가진 망원 렌즈입니다.

편하고 가벼운 렌즈 고민하시고 계신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사진으로 만나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ZEISS #자이스 #BATIS #LOXIA #2.8/21 #2.8/135
펜탁스의 스타렌즈 이전글 펜탁스의 차세대 스타렌즈 :
HD PENTAX-DA ★ 16-50mm F2.8ED
 펜탁스가 올해 4월에 새로운 카메라를 출시했었죠! 사실, 펜탁스는 제품 출시 주기가 그리 빠른 회사는 아닙니다. 물론 심사숙고해서 만들면서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회사답게 헤리티지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제품을 만드는 느낌이 드는 회사죠. 지난 4월에 출시한 K-3 Mark III는 헤리티지도 있으면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APS-C 센서 카메라를 내놨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번에는 최고의 APS-C 카메라와 급이 잘 맞는 차세대 스타렌즈를 출시합니다.  1. 최상의 광학성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스타렌즈  이번에 출시되는HD PENTAX-DA ★ 16-50mm F2.8ED PLM AW렌즈는 최근에 나온 초고성능 카메라인 펜탁스 K-3 Mark III와 완벽한 최적화를 위해서 광학성능을 끌어올렸습니다. 일단, 저분산 렌즈인 ED 렌즈가 1매, 부분 변칙 분산 렌즈 1매, ED 비구면 렌즈 2매를 탑재했습니다. 이를 통해 16mm ~ 50mm까지 줌 전 영역에서 색수차를 효
엘린크롬 ONE 썸네일이미지 다음글 언제나 휴대 가능한 조명의 등장 :
Elinchrom ONE
사진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들이 몇 가지 있지만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빛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은 빛의 예술이라고 부르는데빛 없는 사진은 앙꼬없는 붕어빵과 다를 게 없을 정도로 중요하죠. 늘 아름다운 자연광으로 사용하면 좋지만 실내, 중요한 촬영 등에선 조명 장비를 사용해서 높은 퀄리티의 사진을 촬영하는 것이 중요한 부분인데요! 이런 조명 장비를 사용할 때 아무래도 가장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부분은 역시 '크기/무게'와 '유선으로 인한 장소의 제약'이 가장 크지 않을까 합니다. 저 김대리도 사용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 점이거든요! 하지만, 이제 엘린크롬의 ONE과 함께라면 어디든지, 아주 가볍게 다닐 수 있게 되었죠! 그럼 한 번 보실까요! 1. 배터리 내장형 포터블 조명 선이 없는 자유로운 조명이다보니 이런 로케 촬영에서는 최소한의 장비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게끔 해주죠! 엘린크롬 ONE의 경우 그동안 엘린크롬에서 보여왔던 유선 조명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엘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