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가까이에서 보는 봄
PRODUCT렌즈
가까이에서 보는 봄
Zeiss Milvus 2/100M
2022.03.28

 

안녕하세요~ 김대리입니다.

봄이 피어오르는 것을 알리려고 부리나케 달려왔습니다.

한송이씩 망울망울 피어나는 꽃을 보면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그 마음

저희도 잘 알기 때문에 다양한 사진을 준비해 왔습니다.

 

 

봄

Zeiss milvus 100mm F2 M

 

 

여기는 성남시에 있는 신구대식물원인데요. 잠깐 날이 따듯해진 틈을 꽃들이 싹을 틔웠더라고요.

이렇게 하나 둘 씩 싹을 틔우면 정말 많은 꽃들이 개화를 시작할 텐데 벌써 두근두근합니다.

아직은 갈색에 드문드문 밝은 색이 있지만 조금만 있으면 초록빛으로 물들어 가득해질 것이에요.

 

길을 걷다보면 드문드문 있는 꽃을 보면서 산책을 하면 소풍을 온 기분도 들고 웃음 꽃도 피는데 이게 힐링이 아닐까요? ㅎㅎ

 

 

봄  

 

봄

Zeiss milvus 100mm F2 M

 

봄  

 

봄

Zeiss milvus 100mm F2 M

 


고양이도 따뜻해진 날씨에 구경 나온거 같은데요. 턱시도를 한 고양이 같아서 귀엽네요.

다양한 식물과 나무들이 있는 식물원에 가면 찍고 싶어지는 것이 많아져서 카메라는 정신없는데요. 

 

자이스 모든 렌즈에는 자이스의 T*(T스타) 무반사 코팅이 적용되어 있다고 합니다. 

미광을 현저하게 감소시키기 위해서 다양하게 최적의 기술이 결합되었습니다.

자이스 T*코팅 이외에, 다양한 기술들이 들어가 있어서 높은 콘트라스트와 피사체 가장자리에 색 수차 발생을 최소화 시켰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봄  

 

봄

Zeiss Milvus 2/100M

 

봄  

 

봄

Zeiss Milvus 2/100M

 

봄

Zeiss Milvus 2/100M

 

 

이 렌즈는 마크로 기능이 있어서 보고 싶은 만큼 가까이 가도 선명하고 뚜렷하게 보여줍니다.

가까이에서 보는 다른 세상은 신비롭고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밀버스는 수동 초점만 지원해서 아날로그한 촬영하는 맛이 있는데요.

인간의 감각으로 맞춘 정확한 초점은 결과물에도 만족하기 좋습니다!

무엇보다 하나씩 천천히 보면서 찍으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

 

 

봄  

 

봄

Zeiss Milvus 2/100M

   봄

Zeiss Milvus 2/100M

 

봄

Zeiss Milvus 2/100M

 

 

자이스 밀버스 렌즈는 계발할 때부터 미래의 고성능 디지털 카메라의 요구 조건에 초점을 맞춰 설계가 되어있어서

고해상도 카메라에 대응하고 크기를 유지하여 미래에 어떤 장비가 나오든 자이스의 밀버스 렌즈로 만반의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화각 가장자리부터 중심부까지 균일한 왜곡을 가지고 최고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봄  

 

봄

Zeiss Milvus 2/100M

 

봄  

 

봄

Zeiss Milvus 2/100M

 

봄   봄

Zeiss Milvus 2/100M

 

 

아직 날이 쌀쌀해서 많은 식물들이 깨어나지는 않았지만, 한 두송이 일어나다 보면 어느 순간에 초록초록한 세상으로 맞이하게 되겠죠.

 

좋은 날씨 놓치지 말고 봄 출사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태그 #자이스 #풀프레임미러리스카메라 #밀버스 #단렌즈 #수동초점 #ZEISS #MILVUS
시그마 X마운트 체험행사 이전글 화질의 끝 시그마, 후지를 만나다 :
시그마 X마운트 체험행사
시그마는 지난 2월말에 깜짝 발표를 했었죠. 발표와 함께 신제품 공개를 했습니다. 이번에 발표의 주인공은 제품도 제품이지만, 시그마가 새롭게 만나는 마운트가 눈길을 끌었죠. 바로, 시그마의 X 마운트 출시! 소문이 무성했던 시그마의 X 마운트 발표 소식은 그야말로 후지필름 유저들에게는 새로울텐데요. 안그래도 후지필름 X 마운트 유저들의 경우 후지필름 렌즈 외에는 선택의 폭이 거의 없어서 그런 부분에서 오는 답답함이 있으셨을겁니다. 이제 시그마의 공식적인 발표를 통해 많은 분들의 속이 후련해지지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은 시그마의 X 마운트 렌즈가 성능은 보장되겠지만, 디자인적으로 잘 어울릴까?하는 의문도 가지고 계실 수 있죠. 후지필름은 감성에 초점이 맞춰진 브랜드라면, 시그마는 광학품질을 통한 화질주의 같은 테크니컬한 부분에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마케팅 담당자 분이 발표 직후에 발빠르게 움직여서 준비했습니다. 시그마 X 마운트 체험행사! 시
자이스 프렌즈 다음글 자이스 프렌즈를 찾습니다! :
자이스를 향한 ★찐★사랑 인터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대리가 새로운 분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바로 자이스를 사랑하는 찐 유저분들인데요, 앞으로 3개월동안 자이스의 프렌즈가 되어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찍어보고 뜯어보면서 느낀 소감들을 멋진 사진들과 함께 들려줄 예정입니다. 첫 인터뷰부터 자이스에 대한 애정을 가득 보여주셔서 담당자들이 아주 행복하게 인터뷰를 진행했다는 소식입니다! 앞으로 자이스의 숨은 매력을 찾아줄 우리 프렌즈들을함께 만나볼까요?! 자이스프렌즈 : 인물 사진가, 김보경 나에게 자이스는 #렌즈원조집 자이스의 첫 프렌즈는 바로인물 사진가 김보경님입니다. 김보경 님의 최애 자이스 렌즈는 바로Batis 1.8/85렌즈인데요, 주로 프로필이나 웨딩 등 인물 사진을 주로 촬영하다보니 조리개가 밝고 인물이 잘 드러나는 렌즈를 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Q. 자이스 렌즈 중에서 특히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있나요? Batis1.8/85같은경우에는굉장히많이쓰이는화각이고,조리개도밝아서 웨딩본식같이조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