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덕수궁 돌담길 흑백사진
PRODUCT악세서리
오늘과 어제를 담는, :
일회용 흑백 필름 카메라
2022.04.07
714 0

 

안녕하세요,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필름을 현상해봤습니다!

 

아직 바람은 차지만 해가 따뜻해서 여유롭게 도심을 걷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이번엔 하만의 HP5 plus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들고 덕수궁 돌담길과 서촌 근처로 가보았는데요,

오랜만의 흑백사진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출사를 다녔던 것 같습니다.

 

 

덕수궁 돌담길   

 

덕수궁 돌담길

 

 

그 이름도 유명한 덕수궁 돌담길을 걸어봤습니다.

시청 역에서 돌담길을 따라 정동을 거닐며 정동의 이곳 저곳을 담았습니다.

 

처음 사진을 찍을 땐 약간 해가 쨍했던 것 같은데 점점 구름이 많아져서

생각지 못하게 대비가 약한 부드러운 사진들이 나온 것 같습니다.

 

흑백 필름으로 담는 쨍한 날의 정동은 또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지네요!

 

 

정동   

 

정동

 

 

정동을 대표하는 건물들도 한번씩 찍어주었습니다.

아무래도 일회용 카메라의 특성상 하늘을 디테일하게 담아내지는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하늘이 어느정도 날아가는 점을 감안하고 촬영하시면 더 만족스러운 사진이 나올 것 같습니다.

 

저는 얼마 전에 정동의 시립미술관은 아니지만 얼마 전에 북서울시립미술관의 전시를 봤습니다.(?)

좋더라고요. 추천합니다.(의식의 흐름)



 

서촌 가는 길   

 

서촌 가는 길



 

이제 곧 가장 핫해질 카페 테라스들입니다.

제가 걷던 날은 아직은 다들 실내에 있었나봅니다.

 

정동길을 걷다보면 조금은 올드하지만 동시에 아늑한 느낌을 주는 가게들이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그게 정동의 맛이겠지요?

덕분에 필름 카메라가 더 운치있어진 기분입니다!



 

서촌 가는 길   

 

서촌 가는 길   

 

서촌 가는 길



 

정동에서 서촌을 향하는 길에서는 현대 건축물과 과거가 남은 골목을 번갈아서 볼 수 있었습니다.

마치 필름 카메라가 다시 사랑받는 느낌과 비슷한 것 같네요!

걸음마다 의미가 가득한 출사였습니다.:)



 

서촌   

 

서촌   

 

서촌



 

 

진짜가 나타났다.

찐 옛날 간판과 건물들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서촌으로 넘어갈수록 진짜 과거의 가게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남아있어서 신기했습니다.

 

흑백으로 찍으니 한층 더 경성의 어느날 같지 않나요?



 

서촌   

 

서촌

 



서촌을 돌아 경복궁역으로 가는 길에선 다시 현대 도시가 등장했습니다.

감성은 물론 과거와 현재를 같이 담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흑백 필름 카메라 어떠신가요?

 

 

   


태그 #hp5 #흑백카메라 #필름 #필름카메라 #하만카메라 #일회용카메라 #일회용필카 #harman
아리 이전글 시각적 모험과 걸작의 아카이빙 :
ARRI SHOWREEL 2022
ARRI에서 2022년도 CAMERA SHOWREEL을 선보였습니다.매년 제작되지만 올해 Showreel에 나오는 작품들은 팬데믹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 열심히 제작하며 시각적 모험과 걸작을 만들어 낸 모든 분들에게 아낌없이 찬사를 보내게 됩니다. 이번 Showreel에서는 ARRI의 ALEXA 65, ARRI 라지 포맷과 Super 35 뿐만 아니라 ARRICAM과 ARRIFLEX 카메라로 촬영한 몇 편의 아날로그 작품도 포함되어 모든 포맷이 공존하는 영상이 되었습니다. 대형 블록 버스터 뿐만 아니라 독립 영화, TV, 광고, 뮤직비디오, 예술 작품 등을 선보이는 글로벌하고 다양한 Showreel 영상입니다. 다양한 렌즈, 조명, 프로덕션 디자인, 편집 기술을 사용하는 감독과 촬영 감독의뛰어난 재능으로 만들어지는 비주얼 스타일과 룩의 범위는 극단적이지만 항상 그들의 비전, 그들이 만들어내고 싶어하는 걸 포착하는 최고의 카메라입니다. 그럼 ARRI의 SHOWREEL 2022를 보시죠
I 다음글 I 시리즈로 떠나는 따뜻한 봄 출사 :
시그마 I 시리즈 체험행사
안녕하세요. 김대리입니다! 저번 주 주말에 시그마에서'I 시리즈로'떠나는따뜻한 봄 출사 체험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구매 전 미리 체험해보고 여러가지 제품을 비교해서 조금이라도 고민을 덜고 싶은 고객분들이 많이 계시다고 하여 여러가지 방법을 기획하다가 출사 나가기 좋은 날에작고 가벼운 시그마 I 시리즈 2가지를 골라 하루종일 사용하면서 즐길 수 있는행사를진행하게 되었습니다. 'I 시리즈로' 떠나는 따뜻한 봄 출사 'I 시리즈로' 떠나는 따뜻한 봄 출사 시그마'I 시리즈로'떠나는 따뜻한봄 출사 행사는 미리 신청한 고객분들을 대상으로2개의 I 시리즈 렌즈를 자유롭게 골라 사용해보고 간단한 체험 일기를 개인 SNS에 업로드 하는간단한 미션으로진행되었습니다. 파나소닉 L마운트, 소니를 사용하시는 SE마운트 유저분들이 고심하여 선택한 화각을 보면 평상시 자주 쓰는 화각이랑써보고 싶던 화각이렇게 선택하시는 분들 아니면 처음부터두개 다써보고 싶었던화각을 고른 분들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간단한 다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