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희망과 위로의 순간을 담은 사진전 : 이데일리 사진전
PRODUCT브랜드이야기
희망과 위로의 순간을 담다 :
이데일리 사진전
2022.05.25
255 0

아직은 야외에서 마스크 벗는 게 어색해서 잘 되지 않지만 그래도 한결 편한 마음으로 문화, 전시 생활을 다시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좀 신납니다. 그럼에도 조심할 건 조심하면서 잘 지켜야겠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전시는 특별한 전시입니다.

특히 사진전은 사진을 매개로 하고 있지만 우리의 일상과 와닿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진전을 많이 다녀보신 분들이라면 종종 느끼는 부분이죠. 사실 예술의 영역은 우리의 일상으로부터 시작하지만 너무 평범한 모습을 구경하진 쉽지 않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곳은 이데일리 사진전입니다. 저희 세기P&C에서 6년 간 후원하고 있는 전시기도 하고, 매번 주제와 선정된 작품들이 그냥 우리의 일상이기 때문에 가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죠. 이번 주제는 <희망과 위로가 되는 순간들>입니다.

이데일리의 사진전, 지금 가보실까요?

 

 

사진   사진

작년과 동일하게 사진전은 이데일리의 본사인 'KG타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지하 1층에 오시면 몇 가지 주제로 사진전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섹션 별로 구분되어 있어서 좀 더 편안한 관람이 가능했습니다.

 

 

사진

사진   사진

이번 행사에는 저희 세기P&C의 대표이사님도 참석해주셔서 이데일리 사진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본격적인 행사를 알리는 테이프 커팅식과 시상식에 앞서 이렇게 사진전과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는 자리였습니다.

다들 두근거리시겠죠?

 

 

사진   사진   사ㅣ진

사진   ㅇㄴㄹ

사진

샂;ㄴ

이렇게 좋은 작품들이 소개되는데 상까지 받게 되니 제가 덩달아 기쁘더라고요. 보면 우리의 일상과 크게 동떨어지지 않아서 편안한 느낌까지 듭니다. 그래서 정말 희망과 위로가 되는 순간들이고, 또 그러다보니 더욱 우리의 일상이 한발자국 나아간 느낌까지 들더라고요.

그리고 역시 시그마상, 리코펜탁스 상은 언제 봐도 좋은 작품입니다. 이 글을 보시고 좋은 작품을 많은 분들께 선보이고 싶으시다면 다음 이데일리 사진 공모전에 출품하는 것도 고려해보신다면 정말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시 한 번 수상하신 분들께 축하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사ㅣ진   사진

이렇게 올해에도 이데일리 사진전 시상식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물론 사진전은 언제든지 가셔서 볼 수 있으니 근처 다니실 일이 있다면 한 번쯤 방문해서 우리 일상의 모습을 통해 위로와 희망을 느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사진   사진

사진

가시면 저희 시그마상, 리코펜탁스상도 잊지 말고 봐주세요!!

 


 

태그 #이데일리 #사진전 #세기피앤씨
X 마운트로 담은 거리사진 이전글 X 마운트로 담은 거리사진 :SIGMA C 30mm F1.4 DC DN 안녕하세요. 김대리입니다! 시그마 X마운트가 이슈인만큼 후지 유저분들의 다양한 리뷰들이 지속적으로공개되는데요! 30mm F1.4 DC DN 렌즈 리뷰가 없어아쉬웠던 분들 많으셨나요!? 그래서! 빠르게 가져왔습니다! 앞서 16mm 리뷰를 담아주셨던우디필름(@woodyfilm_) 님의 서울시 성북구 정릉3동 ‘정릉골 달동네 ’ 30mm 리뷰! 천천히 동네 한바퀴를 돌며 서울의 옛모습을 그대로 간직했습니다. 56mm와 16mm에 이어 30mm는 또 어떤 시선으로 담았을지 멋진 사진과 함께 SIGMA X 마운트의 매력을 또 한번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해당 포스트는 후지필름 커뮤니티에 업로드한 게시글내용을 리포스팅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디필름입니다 :) 제가 이번에도 시그마와 협업을 하여 후지필름 X 마운트 DC DN 라인 렌즈를 사용해보고 후지필름 유저분들께 후기를 알려드릴 수 있게 되었어요 :) 시그마 X마운트 렌즈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거 같은데, 궁금한 점들은 카페 탑건 : 매버릭 다음글 SIGMA CINE <탑건 : 매버릭> :최고의 항공 촬영 기술을 선사하다 안녕하세요,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놀랍고 벅차는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바로 이번 달 개봉을 앞둔 영화 [탑건 : 매버릭] 때문입니다. <탑건>의 속편 <탑건 : 매버릭> 은 자그마치 35년만에 나온 속편입니다!1987년에 개봉했던 <탑건>에 이어 우리의 톰아저씨 톰크루즈가 이번 속편에서도 당당히 주연으로 돌아왔습니다. 원래 2020년 개봉을 계획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2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탑건> 에서는 주인공 톰크루즈가 최정예 전투기 조종사를 양성하는 '탑건'에 들어가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면, <탑건 : 매버릭>은 최고의 파일럿이자 전설적인 인물인 매버릭(톰 크루즈)이 교관으로 돌아가 전설적인 실력을 보여주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탑건 : 매버릭> 에는 마하 10이라는 엄청난 속도로 비행한다는 설정의 초음속 전투기를 비행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원래는 CG 작업으로 예정되었던 이 장면들이톰 크루즈의 노력으로 실제 제트기를 비행하며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