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썸네일
PREMIUM
PRODUCT렌즈
작고 가벼운 렌즈 필요하세요?
C 16-28mm & C 28-70mm
2022.08.02

 

시그마가 작년에 Contemporary 라인업에서 표준 줌렌즈인 28-70mm F2.8 DG DN 렌즈를 출시했었죠.

Art에 비해서는 작고 가벼워서 보통 여행이나 일상 스냅을 촬영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각광을 받고 있는 렌즈입니다.

요즘 들어 중요한 촬영이 아니라면 가벼운 장비 구성으로 다니는 분들을 자주 보곤 합니다.

 

또한 얼마 전, 28-70mm 보다 가볍고 작은 렌즈인데 16-28mm 광각 줌렌즈가 출시 됐습니다.

그래서 이 두 개면 뭐든지 다 찍을 수 있을 것 같아 카메라를 챙겨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16-28mm F2.8 DG DN I Contemporary 28-70mm F2.8 DG DN I Contemporary 렌즈입니다.

 

 

사진

 

ㅇㄹㄹ

 

매월 30개 이상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월 5천원에 만나보세요!

이미 가입했다면 로그인하기
  • 30일 무료 혜택
  • 모든 콘텐츠 무제한 열람
  • 매일 새로운 큐레이션 콘텐츠
  • 구독자 전용 혜택
태그 #시그마 #DGDN #Contemporary #sigma #시그마16-28 #시그마28-70
안나라수마나라 이전글 안나라수마나라, 빛나는 기술 :ARRI ALEXA Mini LF Netflix는 판타지 뮤지컬 시리즈의 형식으로 독특하게 제작된 한국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The Sound of Magic)”를 공개합니다. 이 드라마는 각자의 어려움으로 고심하는 고등학생 윤아이와 나일등이 인생을 변화시키는 신비한 마술사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뮤지컬 판타지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The Sound of Magic)"의 한 장면 확실히 한국 TV 산업에서 익숙한 일반적인 장르는 아니지만, 이 시리즈의 정진호 촬영감독은 몇 가지 장애물을 극복할 준비를 이미 갖추고 있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한국에서 몇 편의 TV 시리즈가 뮤지컬 드라마 장르를 시도했지만 호평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캐릭터의 감정을 전달하려고 의도한 노래가 드라마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방해하는 결과를 초래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시리즈에서 우리는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주의했습니다. 일반적인 연기와 뮤지컬 공연이 같은 공간에서 이루어질 때는, 로우프로 그린하이킹데이 다음글 우리 손으로 지구를 지켜요 :
로우프로 그린 하이킹 데이
뉴스나 어디를 봐도 환경 문제, 쓰레기 처리 문제 등이 본격적으로 대두 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제 미룰 수 없는 이야기가 되고 있다는 거겠죠. 여러 정책들이 쏟아지고 있는 이 상황에서이제는 환경을 지킬 수 있는 활동을 우리가 직접 해야 할 때가 왔습니다. 그래서 저희 로우프로의 서포터즈인 그린 하이커 3기와 함께 모여서 쓰레기도 줍고 하이킹도 하기 위해 그린 하이킹 데이를 열었습니다. 그린 하이커란? 친환경 소재로 가방을 제작하고 있는 아웃도어 카메라 가방 브랜드인 로우프로에서 자연 생태계 유지와 보호를 목적으로 그린 하이킹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함께 하는 사람들을 그린 하이커라고 하는데, 선발되면 하이킹을 하면서 버려진 쓰레기로 오염된 자연을 깨끗하게 만들고 사진으로 인증 후 SNS에 공유하며 사람들에게 알려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활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로우프로 인스타그램에서 그린하이커들의 활동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선한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