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디터 J입니다!
뜨거웠던 여름의 햇살이 물러가고 이제는 제법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되었습니다. 가을이 되었다는 것은 단순히 계절의 변화만이 아닌, 올 한 해가 어느새 몇 개월 남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지요. 여러분들은 남은 한 해 어떻게 보낼 계획이신가요? 세기피앤씨는 그 어느 때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있는데요, 지난 9월엔 서산, 10월엔 인제에서 진행된 <스노우피크 웨이 프리미엄>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스노우피크 웨이 프리미엄>은 스노우피크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부스를 설치해 체험의 장을 마련했습니다. 한국전통연보존협회의 초롱 및 연 만들기, 환경오염 방지를 위한 나무 심기 사업을 펼치는 'TREE PLANET'의 화분 만들기, 커피 브랜드 '테라로사'가 제공하는 커피 등 많은 협력사들이 이번 행사에 함께 했습니다! 가족 단위의 참가자들이 많았는데요, 부모님들도 마치 유년 시절로 돌아간 듯 아이들과 함께 행사를 즐기는 모습이 굉장히 흐뭇했습니다. 아이들 역시 학교에서 쉽게 경험해 보지 못한 체험이라 한껏 집중하고 그 순간순간을 즐기는 모습에 저 역시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꼈습니다.
팀장님이 찍어주시는 흑백 네컷사진
RICOH Theta X로 찍는 360° 사진 촬영
세기피앤씨도 세기사진관을 열어 세기몰 간편 가입 인증을 거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촬영을 도와드렸습니다. 감사하게도 촬영을 기다리는 모든 분들이 흔쾌히 가입에 응해주셨고, 더 놀라운 점은 이미 세기몰 회원이신 분들도 많이 계셨다는 겁니다! 이런 부분에서 세기피앤씨가 꾸준히 사진 재능 기부를 하고 다니는 것에 대한 보람을 느끼곤 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흑백 네컷 사진은 물론 RICOH Theta X의 360° 사진을 추가로 찍어드렸습니다. RICOH Theta X로 찍는 360° 사진은 어딜 가나 인기 만점입니다. 이미 세기사진관을 방문했던 참가자분들이 아니면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음 접하는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참가자분들의 뜨거운 반응을 눈앞에서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보기엔 다소 우스꽝스러운 사진이 신기했는지 사진을 건네받고 한참을 사진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세기사진관 사진에 눈을 떼지 못하는 아이들
I 스노우피크 웨이 프리미엄 In 서산
연 만들기
연과 초롱
화분 만들기
아빠와 함께 연을 날리는 아이
I 스노우피크 웨이 프리미엄 In 인제
산과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 찍는 참가자
강원 마켓
폐섬유 양말목으로 코스터 만들기
위스키 시음회
빵 만들기
디퓨저 만들기
인제에서 진행된 스노우피크 웨이 프리미엄은 강원관광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서산 때 보다 더 큰 규모로 진행되었습니다! 강원 소상공인이 참여한 강원 마켓, 강원의 향을 담은 디퓨저 만들기 등 서산 때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던 행사였습니다. 강원도의 맛과 향, 그리고 강원도의 추억이 깃든 사진까지, 행사가 진행된 2박 3일은 강원도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다녀온 참가자들은 행사가 끝나도 당분간은 강원도와 함께하는 기분이 들 것 같습니다.
가을을 천고마비의 계절이라고 하죠.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계절. 즉, 오곡백과가 무르익어 모든 것이 풍성하고 활동하기 좋은 계절이라는 의미입니다. 강원도의 가을을 고사 성어로 표현하면 '천고마비'가 제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강원도의 가을 하늘은 높고, 하늘에 떠 있는 별은 찬란하게 반짝입니다. 그리고 그 하늘 아래 우리는 하늘의 별 만큼 찬란한 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강원도의 가을 하늘에 떠있는 별처럼 찬란하고 풍성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라며 끝으로, 여러분들의 찬란한 순간을 새기는 데 세기피앤씨가 앞으로도 함께 하겠습니다.
사용 제품|RICOH THETA X, SONY a7m3, a1 + SIGMA A 24-70mm F2.8 DG D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