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GECKO-CAM 세미나
PRODUCT브랜드이야기
시네마 빈티지 룩의 강자 :
GECKO-CAM 세미나
2023.10.24
379 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새로운 브랜드와 세미나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최대 사진영상 전문 기업답게 최근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새로운 브랜드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GECKO-CAM 입니다!

GECKO-CAM은 독일의 영화 장비 업체로 렌즈 제작 뿐 아니라 렌즈 리하우징과 타사 렌즈 광학 측정 등 영화 장비 전반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이렇게 다재다능한 기업인 GECKO-CAM과 세기P&C가 만났습니다. 한국의 영상 제작 관계자들과 처음 마주하는 세미나에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쁜데요, 새로운 브랜드와의 첫 시작, 함께 가보실까요?
 


 

 

 

이번 세미나는 세기P&C와 멀지 않은 충무로의 '공간 하제'라는 곳에서 진행했습니다.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GECKO-CAM에서 원하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터치 앤 트라이가 가능했던 곳이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는 꾸준히 세기P&C의 영상 장비를 찾아주시는 영상 제작 관계자들을 초청해 GECKO-CAM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세미나에서는 GECKO-CAM의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는 여러 브로슈어를 참가자분들에게 전해드렸습니다. 그리고 행사 동안 즐길 수 있는 간단한 핑거푸드를 준비해두었습니다. GECKO-CAM의 로고가 붙은 귀여운 핑거푸드가 세미나에 참가해주신 분들에게 작은 즐거움이 되었길 기대해봅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GECKO-CAM의 신제품인 OPIA 렌즈와 함께 메인 렌즈인 GENESIS G35와 G65까지 함께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GECKO-CAM은 이미 GENESIS G35 Vintage '66으로 촬영한 [헤어질 결심]으로 매력적인 빈티지 룩을 보여줬는데요, 하이엔드 기술력을 기반으로 클래식과 모던함을 모두 아우르는 빈티지 룩을 보여줍니다.

특히 이번에 세기P&C와 함께하는 세미나에서는 GENESIS 렌즈 중에서도 올해 출시한 신제품, OPIA 렌즈 시리즈를 중점적으로 테스트 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GENESIS OPIA는 싱글 코팅과 멀티 코팅, 그리고 언코팅까지 3가지 코팅 방식 중에서 고객이 코팅 방식을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제품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세미나는 세기P&C 담당자의 GECKO-CAM에 대한 소개와 함께 간단한 프레젠테이션으로 시작했습니다. GECKO-CAM의 CEO인 Mr. Heinz Ratzinger의 짧은 인사 후 바로 터치 앤 트라이를 진행했습니다. 신제품 특성상 촬영 레퍼런스가 대부분 개봉 전이기 때문에 세미나에 참석하신 분들이 직접 렌즈를 경험하는 것이 제일 좋다고 생각해 터치 앤 트라이 시간에 가장 많은 부분을 할애했습니다.
 

 

 

 

 

 

 

 

터치 앤 트라이의 메인은 바로 GECKO-CAM의 신제품 GENESIS OPIA였습니다. GENESIS OPIA는 언코팅 엘리먼트와 코팅 엘리먼트를 절묘하게 조합해 모던한 빈티지룩 을 보여줍니다. GENESIS OPIA는 디지털 시대에 넘어와 새롭게 제작된 빈티지 렌즈인데요, 기존의 빈티지 렌즈들은 모두 필름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디지털 기반으로 출시된 빈티지 렌즈로는 유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GENESIS OPIA는 풀프레임 바디에서도 선명하고 높은 해상도를 보여주는데요, 동시에 fall-off 를 적용해 빈티지 렌즈의 매력을 살렸습니다. 주변 배경을 눌러주다보니 자연스럽게 한층 더 피사체에 집중할 수 있는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물에게 집중되는 OPIA 특유의 룩을 보여주기 위해 두 명의 모델과 함께 터치 앤 트라이를 진행했습니다. 

OPIA의 또 다른 매력인 크리미한 라운드 보케를 볼 수 있도록 모델 뒤로 다양한 조명을 걸었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정교한 보케와 함께 아름다운 피부톤 표현을 함께 확인할 수 있었고, 플래시를 활용해 3가지 코팅 방식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는 하레이션까지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번 세미나는 자유롭게 GECKO-CAM의 렌즈를 테스트해보고 원하는 렌즈로 제품을 바꿔가며 렌즈 별 차이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자유로운 테스트와 더불어, 세기P&C의 직원들 외에도 GECKO-CAM의 CEO인 Mr. Heinz Ratzinger, 그리고 Ms. Lilly Petrovic 부사장과도 직접 제품의 매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환경이나 특장점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직접 나눌 수 있었습니다. GECKO-CAM이 렌즈로 보여주는 이미지 룩에 대한 애정이 큰 기업인만큼 더 섬세한 답변을 준비했고, 세미나 참가자분들도 만족스러워하며 돌아갔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당연히 OPIA 외에도 GECKO-CAM의 시그니처인 GENESIS G35와 G65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게 컴팩트하게 설계되어 1kg대를 자랑하는  GECKO-CAM의 GENESIS 의 사이즈와 무게를 직접 확인할 수 있었고, 원하는 렌즈를 하나씩 마운트하며 다른 매력의 이미지 룩을 비교할 수 있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모두 굉장히 만족스러워해 주셔서 GECKO-CAM과의 성공적인 시작이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세기P&C와 함께할 GECKO-CAM의 다양한 제품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spec   spec   spec

GECKO-CAM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02-3668-3155로 연락 바랍니다.

 

 


 

 

태그 #시네렌즈 #빈티지렌즈 #빈티지룩 #GENESIS #G35 #G65 #OPIA #게코캠
사진 이전글 '기록' 그 이상의 가치 :
제1보병사단 장비 증정식
안녕하세요 에디터 J입니다! 어느 날 제1보병사단 정훈참모님으로부터 전화 한 통이 왔습니다. "장병들 사진을 찍어주고 싶은데 마땅한 장비가 없어요. 혹시 세기피앤씨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이에 세기피앤씨가 한걸음에 달려나갔습니다! 지난 7월 세기피앤씨는 제1보병사단본부에 방문하여3롤 무선 전동배경, 사비지 배경지 3개, 엘린크롬 ELC PRO HD 500 2개, 소프트 박스 2개, 무선 동조기 1개, 맨프로토 나노 플러스 스탠드2개등 장병들 사진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 설치를,10월엔세기피앤씨 이봉훈 회장님과 함께 제1보병사단 장비 증정식과 스튜디오 개관식을 진행했습니다. 도움을 요청하신 정훈참모님의 이야기에 따르면, 장병들의 가장 찬란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고 아름답게 기록하기 위해서 도움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장병들을 생각하는 정훈참모님의 마음에서 쌀쌀한 가을바람을 달래주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군부대 증정을 위한 촬영 장비들 엘린크롬 ELC PRO HD 500,
SIGMA X마운트 촬영회 다음글 빈티지 감성 가득! 문래를 담다 :
SIGMA X마운트 촬영회
사진을 좋아하고 오래 찍더라도 인물 촬영, 특히 모델 촬영은 쉽게 접하기 어렵죠. 그래서인지 촬영회는 늘 참가자분들이 적극적이기도 하고 후기도 좋습니다. 지난번 SIGMA 촬영회의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는X마운트 제품들로후지필름 유저들과 함께했습니다! 이번 X마운트 촬영회는 요즘 떠오르는문래동에서 진행했습니다.문래 창작촌의 오래된 건물을 통째로 빌려서 건물 내부와 옥상을 나누어 두 가지 컨셉 공간으로 활용해모델 촬영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주변의 창작촌도 가만둘 수 없죠!(?) 문래 창작촌과 근처의 핫플들이 가득한 골목에서도스냅 촬영을 함께 했습니다. 평일에는 기계 소리가 가득하던 문래 창작촌이 SIGMA를 만나 어떤 매력을 보여주었을까요? 함께X마운트 촬영회로 가시죠! 이번 촬영회는노승환 작가님과 함께했습니다! 노승환 작가님은후지필름의 GFX를 활용해 다양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포토그래퍼입니다. 작가님은GRist로도 세기P&C와 오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데 이번 X마운트 촬영회를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