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시네로더
PRODUCT악세서리
내구성과 무게, 공간의 밸런스 :
맨프로토 프로라이트 시네로더
2024.04.03
896 1

촬영에 있어서 규모가 점점 커질 수록 장비 이동 및 보관을 위한 가방의 중요성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커지면 휴대성에서 크게 손해를 볼 정도로 사이즈, 수납력, 크기와 무게 등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맨프로토에서 튼튼한 강도에 가벼운 가방, 수납을 극대화한 가방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맨프로토 시네로더입니다.

 

"별도의 바퀴나 캐리어 손잡이가 없기 때문에 무게부분에서 상당히 이점이 있었고, 내부 공간에 걸리적거리는 게 없이 반듯해서 공간을 구성할 때 자유로웠습니다. 튼튼한 강도에 비해 상당히 가벼운 가방이었습니다." 리뷰해주신 서준수 작가님이 말해주는 시네로더의 장점과 함께 여러분도 함께 보시죠!

 

 

맨프로토 프로라이트 시네로더 리뷰

 


ABOUT EDITOR

서준수   I   Youtuber

https://www.youtube.com/@seojunsoo

태그 #Pro Light Cineloader Medium #Cineloader #시네로더 #씨네로더
시그마 이전글 시그마 토크 콘서트 2부 :
WHAT'S A GOOD PHOTO TO U?
시그마 굿포토 토크 콘서트 2부,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야마키 대표님을 담고 있는 참가자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기 전, 야마키 대표님이 도착했습니다. 야마키 대표님 역시 오자마자 발걸음을 옮긴 곳은 참가자들의 사진 전시 공간이었어요. 30명이 넘는 참가자들의 사진을 한 점 한 점 감상하는 대표님의 모습을 보니 시그마에 대해, 한국 시그마 유저들에 대해, 시그마 굿포토 행사에 얼마나 진심인지 알 수 있었어요. 행사가 끝나고 행사 스태프로 참가한 직원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아서 했던 말이 "이렇게 한 점 한 점 꼼꼼히 볼 줄 몰랐다."였어요. 참가자들의 사진을 감상하는 야마키 대표님의 모습을 촬영하는 제 자신이 괜스레 뿌듯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반대로, 한국 시그마 유저들이 시그마에 대해 얼마큼 진심인지 알 수 있었던 순간이기도 했어요. 야마키 대표님이 행사장에 도착하자 정신없이 야마키 대표님을 찍고 있었는데 또 다른 셔터소리가 계속 들리는 거예요. 뒤를 돌아보니 많은 참가자분들이 야
GR원데이클래스 다음글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안태영 작가의 GR 원데이 클래스
사진 시즌의 시작은 역시 봄일까요? 날이 따뜻해지면 괜히 카메라를 들고 어디로든 나서고 싶습니다. 매일 걷는 거리도 봄이 피어나기 시작하면 새로운 기분으로 걷게 돼요. 그런 요즘과 참 잘 어울리는 클래스가 열렸습니다.  바로<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기술> 라는안태영 작가님의 GR 클래스입니다. 우리는 보통 사진을 찍으러 새로운 곳을 가야 한다고 생각하죠. 이번 클래스에서 안태영 작가님과 똑같은 장소, 매일 보는 것들을 어떻게 뒤집거나 새로운 시선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이야기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일상의 순간들에서 GR 시리즈가 어떤 매력을 발휘하는지 함께 이야기했어요. 따뜻해지니 사진이 찍고 싶어진 분들, GR을 잘 활용하고 싶은 분들, 꾸준히 사진을 찍어보겠다고 마음 먹은 분들, 모두 잘 오셨습니다. 함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클래스를 시작해볼까요? 토요일 1시, 많은 분들이 모였습니다. 좋은 날씨에 나들이 대신 GR 클래스를 찾아온 참가자들을 위해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