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는 2024년 4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2부 리그인 군산CC 드림투어 3차전의 공식 스폰서로 함께 했습니다. 공식 스폰서인 만큼 전반적인 경기 관람부터 시상식까지 함께 할 수 있었는데요, 선수들의 멋진 스윙만큼이나 강렬했던 그날의 대회 현장으로 떠나볼까요?
KLPGA 김미회 부회장님과 세기P&C 이봉훈 회장님
광고 보드
캐디 조끼와 홀 보드판에 적혀있는 세기P&C
이번 대회에 세기P&C가 함께한 만큼 광고 보드부터 홀 보드, 티 박스, 캐디 조끼, 현수막 등 곳곳에서 세기P&C를 볼 수 있었고, RICOH GR과 SIGMA 광고 보드판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매일 아침 보는 이름들 사이에서 선수들의 시원한 스윙을 보고 있으니 감회가 새롭네요. 왠지 모를 뿌듯함도 느끼고요!
티 박스
홀인원 상품, RICOH GR3
이번 대회 홀인원 상품은 세기P&C에서 준비한 RICOH GR3입니다. 매번 입고되자마자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GR3야말로 세기P&C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는 상품이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번 대회에선 홀인원이 나오지 않았네요.
마지막 18번 홀을 마지막으로 경기가 끝이 났습니다. 선수 및 관계자들을 제외한 모든 인원들의 경기장 출입이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었지만 스폰서 자격으로 가까이서 선수들의 경기를 지켜볼 수 있었기에 개인적으로 잊지 못할 순간이었습니다!
우승자가 확정된 순간 물 세리머니를 하며 축하해 주는 선수들
세기P&C·군산CC 드림투어 3차전 우승자 김지현3 선수와 이봉훈 회장님의 기념 촬영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세기P&C·군산CC 드림투어 3차전의 우승 트로피는 김지현3(22)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김지현3 선수는 2021년 준회원 선발전을 통해 입회한 뒤 그해 10월 정회원 승격을 이뤄냈는데요. 2022년과 2023년 드림투어에서 별다른 두각을 드러내지 못했던 김지현3 선수는 이번 대회 2차전부터 좋은 페이스를 유지했으며 이번 3차선에선 이틀 내내 60타대 타수를 쳐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우승자를 향한 물 세리머니는 KLPGA의 전통적인 관례라고 하는데요. 저런 물은 몇 번을 맞아도 기분 좋지 않을까요? 물을 뿌리는 선수와 물을 맞는 선수 모두 기분 좋은 관례인 거 같아요!
시상식 현장
우승 자켓을 입혀주는 이봉훈 회장님
시상식 기념 촬영
이제 이번 대회의 마지막 일정인 시상식만 남겨뒀습니다!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하나둘씩 도착하고 우승자 김지현3 선수가 마지막으로 입장을 마치자 시상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봉훈 회장님은 우승 트로피를 건네기 전, 선수들을 향한 격려 말씀과 우승자 김지현3 선수를 향한 축하 메시지를 전했는데요. 끝으로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초록색 우승 자켓을 입혀주며 영광의 순간을 함께했습니다.
또한 이번 3차 드림투어에서 홀인원이 나오지 않아 원래는 홀인원 상품(RICOH GR3) 증정이 예정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김지현3 선수의 생애 첫 우승인 만큼 뜻깊은 순간을 더욱 축하해 주기 위해 우승자에게 증정하기로 했습니다. 조만간 세기P&C 본사에서 증정식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단체 사진
우승 트로피
그렇게 모든 대회 일정이 마무리됐습니다! 이번 대회는 저에게 그리고 세기P&C에게 가슴 설레는 기분을 느끼게 해줬습니다. 세기P&C가 TV 시청자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였으며, 이제는 따뜻함보다 뜨거움에 더 가까워진 봄의 열기를 날려버리는 선수들의 시원한 스윙을 가까이서 지켜볼 수 있었고, 무엇보다 누군가의 인생에서 처음으로 느끼는 감격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세기P&C의 일원으로서 그리고 세기P&C가 이런 순간을 함께할 수 있었음에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5월 13일에 진행된 GR3 증정식
김지현3 선수의 앞으로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세기P&C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KLPGA 세기P&C·군산CC 드림투어 3차전은 SBS골프 채널을 통해 5월 14일(화) 18시 20분부터 녹화 중계가 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출처: SBS Golf2 공식 유튜브 채널 / 5월 14일에 방영된 드림투어 3차전 경기 방송
사용 제품 | SONY a1 + SIGMA 24-70mm F2.8 DG DN | Art, 70-200mm F2.8 DG DN OS | 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