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일회용 필름 카메라 굿즈 패키지 HP5
[하만 필카 여행단 1기 박지선(1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카 여행단 1기로 선정되어 사용해본 ‘하만 일회용 필름 카메라’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작년에 친구가 선물로 줘서 알게 된 하만 일회용 필름 카메라. 그 땐 빨간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XP2를 선택해 사용했어요.
▷하만 일회용 흑백 필름 카메라 XP2 후기(바로가기)
XP2로 촬영했던 기억이 좋아 하만 필카 여행단을 뽑는다는 SNS를 보고 바로 신청했는데, 1기에 뽑히게 돼 이렇게 후기를 쓸 수 있게 됐어요!
배송 문자 알림을 받고 수령하자마자 바로 상자를 열어봤어요!
다들 궁금하셨을 하만 일회용 필름 카메라 굿즈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하만 일회용 필름 카메라 굿즈 패키지 HP5]
· 가격: 33,900원
▷ 상품페이지 바로가기
· 구성
-XP2 또는 HP5 필름 카메라 택 1
-일포트 전용 배지 2종
-필름 열쇠고리 1개
-흑백 엽서 1종
-간식 3종(오예스 미니, 츄파춥스 미니, 엠앤엠즈 초코)
간식까지 들어 있어서 신기했던 HP5 굿즈 패키지.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사진 찍다가 당 떨어질 때 먹기 딱이었어요!
초록색이라 너무 귀여웠는데 함께 온 배지와 키링도 초록색으로 맞춰져 있어서 같이 사진 찍기 딱 좋았어요.
전에 사용한 XP2와는 다르게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는 따로 없었고요.
여행에서 들고 다니며 찍기 딱 좋은 사이즈에 가벼워서 11월 한 달 동안 잘 사용했어요.
가을 풍경을 담아보기 위해 보라매 공원에도 들고 갔었어요. 필카로 찍은 사진은 다음 리뷰에서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HP5 기능 소개
우선 필름 카메라는 맑고, 밝은 날에 이용하는 게 제일 좋은데요. 혹시 어두운 날에 찍고 싶다면 플래시가 꼭 필요해요.
사진 속 검은색 부분을 바깥쪽으로 살짝 밀면 플래시가 켜져요. 누르고 있어야 하는 게 아니라 밀어놓는 것만으로도 플래시가 켜지는 방식이라 편리하고 좋았어요.
플래시가 켜진 상태는 카메라 위쪽에 붉은색 불빛을 확인하면 알 수 있어요.
그리고 촬영 가능한 컷 수 역시 카메라 위쪽에 조그맣게 적혀 있어 확인 가능해요.
한번 찍을 때마다 숫자가 줄어드는데 그게 필카의 매력인 것 같아요. 컷 수 옆에 동그란 검은색 버튼이 바로 촬영 버튼이에요.
촬영 방법
1. 오른쪽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레버가 더 이상 돌아가지 않을 때까지 우측으로 쭉 돌리기
2. 뷰 파인더로 촬영할 장면 살펴보기
3. 검은색 촬영 버튼 누르기
-버튼을 누르면 딸깍 소리가 나요.
4.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1~3번 순서 반복하기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필름카메라를 다 사용한 상태인데요. 마음에 드는 장면을 다 촬영한 후, 현상하기 위해선 사진관에 맡겨야 해요. 하만 필름 카메라는 필름을 따로 빼지 않고 카메라를 통째로 사진관에 맡기면 돼요.
5. 사진관 방문해 현상하기
어떤 사진이 나올지 너무 궁금하고 두근거렸어요!
현상소에 카메라를 맡긴 후 기다리는 중입니다.
평범한 일상 속 무언가를 기대하고 기다리는 일이 생긴다는 게 정말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
무언가에 집중할 취미를 찾고 있다면 필카 사진을 찍어보는 건 어떨까요?
필카 체험단 1기|박지선
http://blog.naver.com/jesun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