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기P&C의 김대리입니다!
저희를 항상 아껴주시고 애정 어린 의견과 쓴소리까지 해주신 덕에 성장해왔습니다! 어느덧 창립 42주년이 되었습니다!
이번 창립 42주년. 그 현장으로 가보시죠!
창립 42주년 !
세기P&C에 못 들어보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 드리자면!
1977년 종로의 1평 반으로 시작해서 사진/영상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갖추고, 지금에 이르기까지 정말 수많은 노력과 고민 그리고 많은 어려움을 헤쳐나갔기에 가능했습니다!
물론, 이렇게 대한민국 사진/영상 대표 기업으로 거듭나기까지는 여러분들의 성원과 쓴소리가 없었다면
자리 매김까지 더 오래 걸리고, 어려운 길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현재의 SIGMA / Manfrotto / RICOH / PENTAX / ZEISS / GITZO / ARRI 등 총 21개의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정말 많은 분들께서 지켜봐주신 덕분에 이렇게 성장해왔습니다.
42번째 세기다!
창립 42주년을 맞이하여 여러분들을 위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42번째 세기다>로 말입니다.
42번째 세기다! #창립기념행사 #창립42주년
창립 기념 행사인 <42번째 세기다>는 세기피앤씨 브랜드샵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매년 오셨던 분들에게는 익숙한 곳일텐데요!
저희가 가진 많은 브랜드의 제품들을 보여주기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되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진/영상 장비의 핵심인 카메라 이외에도 카메라 가방, 삼각대, 조명, 그 외 장비 등
이렇게 많은 장비를 한 군데서 볼 수 있는 곳은 세기P&C 브랜드샵 밖에 없습니다!
행사 이후에도 다양한 제품군을 보고 싶다면 세기P&C 브랜드샵으로 오시면 됩니다!
시그마와 자이스, 리코-펜탁스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 !
시그마와 펜탁스, 그리고 자이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던 자리였습니다.
이번 창립 기념 행사에서는 제품 체험에 포커스를 맞췄습니다.
그래서 다른 부대 행사보다 체험존을 일원화하여 원하시는 제품들이나 관심 있는 제품 외에도
여러 제품들을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래서 시그마, 자이스, 리코-펜탁스 등 모두 한 자리에서 이동 없이 보실 수 있었습니다! 참 편하쥬?
42번째 세기다의 명물, fp를 무제한(?)으로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안에서...ㅠㅠ
이번 시그마에서는 새롭게 출범한 L마운트를 중점적으로 전시해뒀습니다.
물론, 기존의 캐논 / 니콘 / 소니 E마운트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오신 분들에게 제품을 보여드리며 간단한 체험의 기회도 드렸습니다.
더 폭넓은 체험의 기회는 다음 체험단으로!
SIGMA fp입니다. 딱 봐도 너무 아름답지 않습니까? 만져보면 빌드퀄리티에, 찍어보면 사진퀄리티에 ㅋㅑ
특히 이번 체험존에는 뜨끈뜨근한 녀석이 올라왔습니다.
바로, 얼마 전 정식 판매를 시작한 SIGMA fp !
fp와 함께 마운트되어 있는 녀석은 바로 너무나 잘 어울리는 C 45mm F2.8 DG DN 렌즈!
저렇게 작은 크기가 풀프레임 센서에 사진과 영상 모두를 수준 이상급으로 소화할 수 있다니!
만져보면 빌드 퀄리티에. 찍어보면 사진과 영상 퀄리티에 놀랍니다.
그 밖에도 미러리스 전용 설계를 통해 더욱 빠르고 강력해진 DG DN 렌즈들과 기존, 시그마를 대표하는 포베온의 아이들인 dp Quattro / sd Quattro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파나소닉 S1R과 Art 14-24mm F2.8 DG DN 렌즈도 준비해놔서 바디와 렌즈 모두 체험이 가능하도록 준비했습니다!
현재도 파나소닉 S1R 바디의 경우 세기P&C 브랜드샵 1층에서도 체험이 가능합니다!
자이스는 자이스만의 느낌이 쫙 있습니다.
명불허전이라고 할 수 있는 자이스 !
자이스에서도 전 라인업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사실 자이스는 체험할 수 있는 곳이 그리 많지 않은데
특유의 고급진 느낌의 디자인과 날카로운 선예도와 그 명성을 현재까지도 유지하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
자이스에서도 AF가 가능한 Touit 시리즈와 소니 E마운트 전용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Batis 시리즈.
그리고 Milvus, Loxia 그리고 최고급 라인업인 Otus까지 체험이 가능한 렌즈입니다.
여기저기 온통 파란방패 ㅇㅅㅇ....하나 가지고 싶습니다 뭐라도....
또한, 이번 체험존에서는 자이스의 쌍안경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자이스 쌍안경 뿐만 아니라, Bushnell과 Tasco의 쌍안경도 세기P&C에서 정식으로 수입 하오니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나 세기P&C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펜탁스가 여러분을 DSLR과 함께 컴팩트 카메라의 세계로 안내해드립니다.
그리고 이제 마지막으로 리코-펜탁스입니다.
리코-펜탁스는 역시 아시는 바와 같이 GR2와 GR3를 동시에 전시하면서 기존 DSLR 라인업들도 소개해드렸습니다.
플래그십 K-1, 크롭의 자존심 KP, K-70까지도 말입니다!
점점 더 높은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는 리코 세타 Z1까지 전시 완료 !
세타는 최근 여러 체험 이벤트를 선보이며 많은 분들이 그 활용도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죠!
체험만이 끝이냐...라고 하면 그렇지 않습니다. 바로, SIGMA와 PENTAX 유저 분들은 이 행사에 오시면 곳곳에 미세하게 껴버린 먼지와 혼자 청소하기 어려운 센서 청소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1월 15일 금요일부터 16일 토요일까지 딱 이틀 간 진행했고, 온라인에서는 일요일까지 진행했습니다.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은 고객분들을 만나고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은 행사였습니다.
좋은 이야기, 쓴소리 모두 저희가 귀담아 들어야 할 이야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더욱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2번째 세기다. 이번에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렇게 세기P&C의 '42번째 세기다'가 성황리에 끝이 났습니다.
이번에는 좀 짧게 진행하고 체험에 집중하는 방향으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그래도 많은 분들께서 와주시고, 좋은 시간 보내고 가신다는 말도 빼놓지 않고 해주셔서 늘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 더욱 고객과 함께하는 세기P&C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