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리입니다!
점점 주변에서도 유튜브를 하거나, 영상을 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사진에서 영상으로 이동하거나, 사진과 영상을 병행하는 유저들이 많아졌다는 소리겠죠?
예전에는 마치 양자택일 하듯이 사진이냐 영상이냐를 따져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그런 시대가 지나가고 양 쪽을 병행하는 사람들이 늘어났습니다.
라떼는 말이야....
이번 영상인들을 위한 축제, DVW 2019는 방송기술 전문 워크샵으로 영상 관련 이슈들과
테크니컬적인 부분의 세미나 등을 통해서 트렌드를 분석하고 함께 나아갈 방향에 대한 고민을 하는
좋은 취지의 자리입니다.
저희 세기P&C에서도 SIGMA / SIGMA CINE / ZEISS / ARRI / MANFROTTO와 함께 DVW 2019를 빛내러 출바알!
많은 분들께서 오시면 곧 가득차게 될 메인 홀의 모습입니다.
영상인들의 축제, DVW 2019의 현장 입구입니다.
한국섬유협회 빌딩 3층에서 진행됐습니다.
3층으로 오시면 대문짝만하게 걸려있는 DVW 2019 !
메인홀에서는 막바지 준비 중이었고, 곧 사람들도 가득 찬 메인 홀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세기P&C의 부스가 이렇게 가볍게 꾸며졌습니다. 하지만 갖출 건 갖춰놓고 !
저희는 이렇게 간단하게 제품 체험이 가능한 부스를 준비했습니다.
시그마 fp와 시그마 시네 렌즈를 마운트 한 뒤, Director's Viewfinder를 쓰기 편하게 세팅해 놓은 장비를 올려두었고,
fp에 시그마 C 45mm F2.8 DG DN 렌즈를 마운트해서 외부 모니터와 연결해 놓는 장비 시연도 실시했습니다.
끝판왕의 등장입니다. ARRI ALEXA MINI와 ZEISS의 Supreme Prime 렌즈 !
거기에 ARRI ALEXA MINI와 ZEISS Supreme Prime 렌즈로 꾸몄습니다!
아무래도 다양한 층의 영상 종사자 분들께서 계시기 때문에 프로 컨슈머들을 위한 장비들도 전시를 해놨습니다.
Supreme Prime 렌즈는 다양한 화각대로 앞으로도 출시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단 렌즈 5개만 !
자이스의 플래그십 시네렌즈인 '슈프림 프라임 렌즈'를 화각대 별로 준비해뒀습니다.
역시 Supreme Prime 렌즈는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보셨습니다. 최고의 렌즈답죠!
행사장에 함께 전시되어 있던 ARRI의 ALEXA MINI와 찰떡인 모습을 보여주죠.
DVW 2019에 많은 분들께서 저희 세기P&C 부스를 찾아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행사에 전반적으로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시고, 저희 부스에도 많은 방문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최상위에 위치한 ARRI X ZEISS 그리고 시그마 fp까지 폭넓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장비를 많이 써보지 않으신 분들도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저희 세기P&C의 담당자 분께서 간단한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그리고 현장에서 간단한 체험도 가능해서 기능적으로 설명 드렸던 것을 바로바로 체크할 수 있게끔
준비도 해드렸습니다. 시네장비는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아서 더욱 심도 깊은 체험들을 하셨습니다!
DVW 2019에서 많은 분들께 장비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나 상황 그리고 제품의 하드웨어 스펙에 대해서 제한적인 상황이지만 설명드립니다.
장비 뿐만 아니라 촬영이나 장비 운용의 경우에도 저희 숙련된 담당자들이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세기P&C의 영상 담당부서의 경우 많은 현장을 다니고, 감독님들에게 피드백을 받고 있기 때문에 큰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메인 홀로 왔습니다.
다양한 강연 및 세미나 세션이 준비되어 있었고, 사뭇 진지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DVW 2019의 성격 자체가 요즘 트렌드들을 알려드리고 배우는 성격이 짙다보니 더 열정적으로 느껴집니다!
메인 세미나 이후에는 럭키 드로우 행사를 실시했고, 저희 세기P&C는 맨프로토의 영상용 볼헤드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Nitrotech N8AH를 한 분께 드렸습니다! 매우 좋아하시는 모습에서 드린 보람도 느꼈죠
럭키 드로우는 언제 참여해도 저희도 즐겁고 참석자 분들도 즐거운 분위기인 것 같습니다.
탄식과 환호가 뒤섞이는 현장 !
많은 분들께서 와주셔서 이것저것 다 물어봐 주시고 저희도 제품들을 소개해드릴 수 있어서 참으로 유익하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시그마에서는 시그마 시네 렌즈 뿐만 아니라 사진/영상 모두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fp를 보여드렸고,
자이스는 플래그십 시네 렌즈를 소개해드려서 정말 최고의 퀄리티를 뽑아내는 제품들까지도 보여드렸습니다.
사실, 시네 쪽 장비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은 한정적이긴 합니다.
KOBA 박람회나 간간히 열리는 세미나 외에는 크게 없기 때문에 고민이 많으실 걸 알고 있습니다.
이번 DVW 2019에서도 보여드릴 수 있었지만, 더 많은 제품을 보여드리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곳에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