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서울숲 카페 구욱희씨
PREMIUM
LIFEFood & Style
GR로 담는 카페 이야기
구욱희씨, 구움과자는 못참지!
2022.08.04



*본 게시물의 모든 사진은 GR3X 포지티브 모드로 촬영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의문의_카페투어 중인 김대리입니다(?)

저번 주황곰 카페의 반응이 좋아서 부지런히 다른 카페도 들러봤습니다.

이번에는 지난 번 서울숲 출사를 나가면서 들러본 카페 구욱희씨 입니다!

 

호오옥시 서울숲 출사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세기몰 포스트의 [다재다능하고 깃털 같은 렌즈란] 편을 찾아주세요!

 

이번에도 역시! 가볍게 들고나간 리코 GR3가 저번엔 주황곰을 이번엔 노오란 카페를 아주 잘 담아주었습니다!

카페에서 파워블로거의 마음으로 사진을 찍다가 잠깐 부끄러웠는데요.

부끄러웠던 김대리를 위해 여러분 세기피앤씨 많이 사ㄹ....까지는 안해도 돼요.

그냥 김대리 글에 공감 댓글 많이 해주세요!! (확신의 현대인

 

 

서울숲 카페 구욱희씨   

   

서울숲 카페 구욱희씨   

 

매월 30개 이상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월 5천원에 만나보세요!

이미 가입했다면 로그인하기
  • 30일 무료 혜택
  • 모든 콘텐츠 무제한 열람
  • 매일 새로운 큐레이션 콘텐츠
  • 구독자 전용 혜택
태그 #서울숲카페 #성수동카페 #구욱희씨 #구움과자 #GR3 #리코GR3 #RICOH
카페 부스 이전글 GR로 담는 카페 이야기주황곰이 반겨주는 카페 BOOS #힙지로 에 다니는 직장인이라면 반드시 해야하는 일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바로 #을지로카페소개! 을지로 쪽 회사에 다니면서 친구들에게 '근처 괜찮은 카페'가 어디냐는 질문을 너무 많이 받아서 대체 그걸 왜 나한테 물어봐 본격적으로 검색해보면서 가고 싶은 리스트들이 생겼는데요, 그 중 하나는 회사 옥상에서 내려다보면 만날 수 있는 주황곰 카페 BOOS 입니다! 대체 넌 누구냐. 옥상에 갇힌 직장인 시선.boos 출근 길에 아무리 봐도 비어있는 건물 같아서 저 곰돌이는 뭘까 싶었는데요, 나만 모르고 다 아는 #힙지로카페였습니다! 1. 가깝고 2. 예쁘고 3. 나만 알 것 같음(아니었지만ㅠ) 그래서 가봤습니다, 카페 부스! 아래의 모든 사진은 GR3로 촬영되었습니다:) 입구부터 팝핑한 오렌지가 손님을 반기는 중 을지로 카페 입구답게 들어가도 되는 것인가 의문스러운 외관과 감각적인 입간판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카페 BOOS ! 오늘의 카페투어를 도와준 GR3와 벽면의 포스터들 여러 포스터들 성수동 썸네일 다음글 성수를 향한 예찬 :성수동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김대리입니다. 저희는 회사가 충무로에 있어서 을지로3가역을 통해 출퇴근을 하고 밥을 먹고 있죠. 저보다는 주변 사람들이 항상 '힙지로'에서 회사 다녀서 좋겠다고 말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이렇게 지명 앞에 '힙'이나 '리단길' 등을 붙이면서 해당 지역이 바뀌었다는 걸 티내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을지로도 그런 성격에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고도 정말 오랜 시간 꾸준히 변화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성수입니다. 성수는 지명의 변화를 겪지 않고도 사람들이 힙플레이스라면서 몰려 듭니다. 그런 티나는 이름을 갖지 않아도 동네 자체가 이미 힙플레이스 느낌이 진하게 묻어 있고, 이제 유행을 넘어 그 동네의 성격으로 진화했다는 이야기입니다.그 인기가 시들지 않고 이제는 다양성까지 생기면서 놀고, 먹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보고, 즐기고 나만의 취향 따라 큐레이션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라 볼 수 있죠. 그런 취향이 넘치는 성수를 다녀왔습니다. 다섯 군데 돌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전체댓글0
내 댓글보기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