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광장시장
PREMIUM
LIFETravel & Place
맛과 멋이 공존하는 곳, 광장시장
먹자골목, 구제상가, 팝업까지
2023.05.25

 

안녕하세요 에디터 J입니다!

 

한여름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햇살이 우리를 맞이하고 있는 5월 말, 저 김대리가 요즘 같은 날씨를 한 문장으로 정의해 보겠습니다! 입맛은 떨어지고, 시원한 맥주가 당기는 날!!

여러분들 공감하시나요? 기온은 오르고 식욕은 떨어지고, 얼음 동동 띄운 맥주가 먹고 싶은 여러분과 저를 위해 이번에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광장시장에 다녀왔습니다!

 

 



 

광장시장   

 

 

I '먹자골목'

 

 

 

광장시장은 육회, 빈대떡, 녹두전, 떡볶이, 꽈배기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유명한 시장이죠. 먹거리뿐만 아닙니다. 먹자골목을 조금 벗어나면 한복상가와 2층엔 구제상가가 위치해 다양한 볼거리 역시 즐길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여러분들도 배고플 준비하시고! 저와 함께 광장시장으로 떠나보시죠!

 

매월 30개 이상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월 5천원에 만나보세요!

이미 가입했다면 로그인하기
  • 30일 무료 혜택
  • 모든 콘텐츠 무제한 열람
  • 매일 새로운 큐레이션 콘텐츠
  • 구독자 전용 혜택
태그 #시그마 #SIGMA #GR3 #시그마2870mm #2870mm #DGDN #광장시장
리코 이전글 To. 자연에게. 공예기획전《다시, 자연에게 보내는 편지》 문화역서울284 서울 한복판 르네상스식 건축물. 오래 전, 떠나려는 혹은 정착하려는 많은 이들이 교차했던 곳. 6.25 전쟁으로 대부분 붕괴되고 초기의 경성역의 모습으로 복원 공사. 사적 284호라서 이름 뒤에 284가 붙은 곳. 문화역서울284입니다. 현(現) 서울역 광장에 위치한 문화역서울284는 2011년 복합문화공간으로 개관해 전시, 공연, 워크숍 등 문화행사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 지난 4월부터 특별한 전시가 열리고 있어요.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KCDF)는 2012년부터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한국 공예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작년이 딱 10주년이 되는 해였는데요. 이를 기념해 2022 밀라노 한국 공예전을 재구성, 확장한 공예기획전 <다시, 자연에게 보내는 편지>를 문화역서울284에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Part 1&2 문화역서울284에 들어가면 리플릿을 나눠줍니다. '편지'라는 키워드에서 착안한 듯 리플릿을 엽서처럼 구성해 리플릿마저 전시의 일 리코 다음글 자세히 봐야 보인다.숨은 카페 찾기 @카페 벌새 1초에 최대 90번 날갯짓을 하는 새가 있습니다. 이 새는 무엇일까요? 카페 벌새 / 리코GR3 정답은 벌새입니다. 1초에 19~90번의 날갯짓을 한다고 해요. 벌새는 부지런히 날개를 펄럭거리며 공중을 활보하고 세상 이곳저곳을 돌아다닙니다. 날아다니는 힘이 강하고 벌처럼 공중에 정지한 채 꿀을 먹는다고 해요. 벌새란 이름도 벌 같다는 의미에서 붙여졌다고 하죠. 조류 중에서도 작은 편에 속하고(약 65~215mm) 귀여운 외관, 화려하고 다채로운 깃털 색을 가지고 있으며 강하고 놀라운 비행 능력을 가진 멋진 새입니다. 드립 커피 전문점 카페 벌새는 벌새처럼 강한 힘을 지닌 곳입니다. 드립 커피는 추출하기까지 충분한 시간과 기다림이 필요한 만큼 깊고 진한 맛을 품고 있으니까요. 카페에서 주메뉴인 커피로 강한 힘을 발휘한다는 것 자체가 엄청난 경쟁력이 아닐까요? 그래서인지 벌새엔 커피 향만 가득합니다. 디저트나 다른 음료 없이 일곱 가지 드립 커피와 디카페인 커피, 두 가지 시그니처 커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전체댓글0
내 댓글보기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