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광장시장 퍼블릭가든
PREMIUM
LIFEFood & Style
여름을 부르는 루프탑 카페
퍼블릭가든
2023.06.02
565 1

 

정상 영업 합니다!
조심히 들어오세요!
- 퍼블릭 가든

 

 

광장시장 퍼블릭가든

 

광장시장 퍼블릭가든

 

 

이제야 6월이 됐다고는 생각할 수 없을 만큼 덥지만 하늘을 올려다보면 몽실몽실 구름 덕에 기분이 좋아지는 요즘입니다. 저는 이런 하늘이 오는 계절이면 한강, 공원, 그리고 루프탑 카페를 찾게 되는데요.

복작복작한 광장시장에서 너무나 한적해보이는 힐링 카페를 찾았습니다. 올려다만 봐도 청량해지는 하늘에 푸르른 식물들이 가득 자리한 산뜻한 옥상 정원으로 초대합니다!

 

매월 30개 이상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월 5천원에 만나보세요!

이미 가입했다면 로그인하기
  • 30일 무료 혜택
  • 모든 콘텐츠 무제한 열람
  • 매일 새로운 큐레이션 콘텐츠
  • 구독자 전용 혜택
태그 #광장시장 #종로 #옥상정원 #루프탑 카페 #포지티브모드 #GR3 #리코 #RICOH #리코GR3
리코 이전글 자세히 봐야 보인다.숨은 카페 찾기 @카페 벌새 1초에 최대 90번 날갯짓을 하는 새가 있습니다. 이 새는 무엇일까요? 카페 벌새 / 리코GR3 정답은 벌새입니다. 1초에 19~90번의 날갯짓을 한다고 해요. 벌새는 부지런히 날개를 펄럭거리며 공중을 활보하고 세상 이곳저곳을 돌아다닙니다. 날아다니는 힘이 강하고 벌처럼 공중에 정지한 채 꿀을 먹는다고 해요. 벌새란 이름도 벌 같다는 의미에서 붙여졌다고 하죠. 조류 중에서도 작은 편에 속하고(약 65~215mm) 귀여운 외관, 화려하고 다채로운 깃털 색을 가지고 있으며 강하고 놀라운 비행 능력을 가진 멋진 새입니다. 드립 커피 전문점 카페 벌새는 벌새처럼 강한 힘을 지닌 곳입니다. 드립 커피는 추출하기까지 충분한 시간과 기다림이 필요한 만큼 깊고 진한 맛을 품고 있으니까요. 카페에서 주메뉴인 커피로 강한 힘을 발휘한다는 것 자체가 엄청난 경쟁력이 아닐까요? 그래서인지 벌새엔 커피 향만 가득합니다. 디저트나 다른 음료 없이 일곱 가지 드립 커피와 디카페인 커피, 두 가지 시그니처 커 리움 다음글 바나나는 거들 뿐전시《마우리치오 카텔란 : WE》 ♪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가면 사과 사과는 맛있어 맛있으면 바나나 바나나는 카텔란(…?) 한남동 리움미술관에서 아주 핫하고 실험적인 전시가 열리고 있습니다. 전시가 열린지 5개월이 지났는데 여전히 예매는 치열하고 마감은 순식간이에요. 바로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WE》 입니다. 한동안 뉴스를 떠들썩하게 만들어서 아무래도 우리에겐 '바나나'로 더욱 익숙한 전시. 제도나 규칙을 벗어난다는 건 언제나 큰 파장과 이야깃거리를 만듭니다. 마르셀 뒤샹의 <샘>이 그랬고,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코미디언>이 그렇습니다. 덕테이프로 고정된 생 바나나가 미술 작품이 될지 그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요? '이게 예술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예술이 될 수 있다고, 우리의 고정관념과 상식을 하나하나 깨부수며 마우리치오 카텔란은 바나나로 그의 세계를 설명했습니다. <동훈과 준호> / SONY a7m3+SIGMA A 24-70mm F2.8 DG DN 미술관 곳곳에 포진된 비둘기 떼 / 리코GR3, GR3x 첫인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