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쥬리스
PREMIUM
LIFEFood & Style
컵 속으로 쏘옥? 멋, 맛,
편리함까지 모두 얻은 디저트
2024.03.26
248 2

 

예쁜 디저트는 늘 사람을 설레게 합니다. 부드러운 크림과 제철 과일로 가득 채운, 윗면도 단면도 예쁜 케이크, 색색으로 존재감을 자랑하는 마카롱, 입에 닿으면 사르르 녹아버리는 아이스크림, 버터 향으로 지나가던 사람도 붙잡는 갓 구운 빵, 체리 온 탑 탱글탱글 푸딩까지.
 


 

 

 

하지만 케이크는 예쁜 단면을 자랑하기 전에 무너지고 페스츄리와 스콘은 헨젤과 그레텔을 만듭니다. 푸딩은 스르륵, 숟가락을 탈출하죠. 달콤함을 얻는다는 건 매번 많은 난관을 필요로 합니다. 저는 오늘도 펑리수를 먹으면서 청소만 영원히 하고 왔고요.

하지만 비주얼과 맛, 그리고 편리함! 까지 모두 잡은 디저트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바로 컵 속으로 쏙! 들어가버린 것이죠. 사실 컵 디저트는 새롭진 않습니다. 티라미수나 아이스크림, 푸딩 등은 벌써 다양한 포장용기에 파니까요. 하지만 컵 스콘? 크림 푸딩? 궁금한 마음을 가지고 있던 차, 근처로 촬영을 다녀오면서 야금야금 들러봤습니다. 

매월 30개 이상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월 5천원에 만나보세요!

이미 가입했다면 로그인하기
  • 30일 무료 혜택
  • 모든 콘텐츠 무제한 열람
  • 매일 새로운 큐레이션 콘텐츠
  • 구독자 전용 혜택

에디터 H 글 · 사진

재밌는 걸 합니다.

태그 #디저트 #카페 #크림푸딩 #스콘 #시그마 #SIGMA #시그마2870mm #DGDN
엄브로 이전글 BLOOD RUNS IN THE BLOOD :엄브로 팝업스토어 "History runs in the Blood" 역사는 피를 타고 흐른다 하루에도 수십 개의 브랜드가 탄생하고 사라지고 있는 요즘, 과연 이 말이 어울리는 브랜드는 몇 개나 있을까요? 음..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엄브로?네 맞습니다. 오늘은 성수동에 위치한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엄브로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습니다! 평소 축구를 좋아하는 저한테는 익숙한 브랜드일 수밖에 없는데요, 성수동에 엄브로 팝업스토어가 열렸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부리나케 달려가 봤습니다! 'MR.UM'S CLEANERS' 오전 11시, 오픈과 동시에 입장하자마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다름 아닌 분무기와 다리미였어요. 저는 처음에 직원분이 오픈 전에 매장 청소하느라 깜빡했구나 싶었어요. 근데 여기를 봐도, 저기를 봐도 전부 세탁 용품들 뿐인 거예요. 자세히 들여다보니 세탁 용품들에 < UM'S CLEANERS >라고 쓰여있더라고요! 그때 알았죠. "아 이건 컨셉이구나."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매장 입구를 왜 창덕궁 다음글 꽃의 계절이 밝았습니다.창덕궁 낙선재&후원 관람 해설 만물이 태동하는 봄소식이 창덕궁에도 당도했습니다.홍매화 근처에는 붉은 봄을 담으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살구꽃, 배꽃, 목련처럼 꽃망울을 터뜨릴 준비를 마친 꽃들도 뷰파인더 속에, 휴대폰 사진첩에 차곡차곡 담깁니다. 창덕궁에 봄이 왔어요 계절을 한 바퀴 돌아 찾아온 봄을 소개하기 위해 창덕궁에서는 어제(28일)까지 '봄을 품은 낙선재' 관람 해설이 진행됐습니다. 평소에는 관람이 제한된 낙선재 뒤뜰 지역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대가 높아 창덕궁 일대를 내려다볼 수 있는 시야가 지금도 아른거릴 만큼 인상적이었어요. 창덕궁을 찾은 김에 제한관람지역인 후원에도 다녀왔습니다. |봄을 품은 낙선재 봄을 품은 낙선재 리플릿과 명찰 집결지 장락문 낙선재 석복헌을 해설 중인 해설사 창덕궁 가장 안쪽에 위치한 낙선재(樂善齋, 보물 제1764호)는 조선 24대 왕 헌종이 서재 겸 휴식 공간으로 사용한 곳입니다. 흥선대원군이 직접 쓴장락문(長樂門)현판 해설로 '봄을 품은 낙선재'가 시작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