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캠핑
LIFETech & Play
캠핑의 계절,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아이템 추천!
2024.06.03
204 0

출처 : LG전자

 

 

어린 시절, 숲 속이나 야외에서 텐트 하나만 치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기억은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도 합니다. 그러다 보니 아이들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캠핑을 떠나곤 하는데요. 제대로 준비하지 않으면 즐겁지만은 않은 캠핑이 될 수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작은 준비만으로도 아이들과 재미있는 캠핑을 만들 수 있다는 것. 소중한 순간을 위해 필요한 캠핑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네스트아웃 아웃도어 보조배터리


캠핑을 할 땐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야외이다 보니 물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아 방수 기능을 갖춘 보조배터리라고 한다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용 보조배터리는 사이즈에 따라 10,000mAh, 20,000mAh 등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네스트아웃 보조배터리는 5,000mAh~15,000mAh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빠른 충전, 캠핑 전용 LED 램프를 바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액세서리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만족스러운 보조배터리입니다.


 

 


플래시 기능이 있는 재미있는 디자인은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입니다. 일반 플래시 제품보다 아웃도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이런 디자인의 랜턴이 확실히 아이들의 큰 주목을 끌기에 좋습니다. 

 

 

출처 : LG전자

 

 

 

LG시네빔큐브 vs 안드로이드TV
 

다음으로는 야외에서 즐기는 가족 영화관을 만들어 보는 것입니다. 같은 영화라고 하더라도 야외에서 가족이 모여 보는 느낌은 색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야외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밝기와 선명도를 갖춘 모델을 선택해야 영화를 제대로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LG 전자
 

 

새로 출시된 LG시네빔큐브는 가정용 미니 각티슈 수준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1.49kg의 가벼운 무게, 강력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 4K 빔 프로젝터입니다. 이 모델은 최대 120형의 초대형 화면을 선명하게 구현 가능하며 디지털 영화 협회의 색 영역인 DCI-P3를 154% 충족하고 450,000:1의 명암비를 지원해 풍부하고 정확하게 색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단, 국내 출하가는 139만 원으로 높은 가격대가 다소 걸림돌이기도 한데요.


 

 


그러나 가격대만 보고 저렴한 빔 프로젝터를 구매하면 결국 화질과 색감, 밝기 때문에 사용하기 힘들다는 사실. 고사양 빔 프로젝터의 가격대가 부담스럽다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이동이 가능한 안드로이드TV를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실제로 캠핑을 다니는 사람들 중에선 안드로이드TV나 빔 프로젝터 등을 다양하게 준비하는데요. 안드로이드TV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또한 안드로이드TV의 디스플레이 크기가 32인치 정도면 충분히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이 가능하고 이동용 케이스도 쉽게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캠핑TV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코닥 미니샷3 ERA

 

순간의 소중한 추억을 즉석으로 담고 출력할 때가 필요하죠. 새롭게 사귄 친구들과 추억을 공유할 수도 있고요. 실제로 캠핑장에 가면 아이들끼리 금방 친해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친구, 가족과 코닥 미니샷3 ERA로 사진을 찍고 바로 프린팅 하여 공유하는 것도 재미있는 시간을 선사합니다. 카트리지 구매 시 장당 300원 수준으로 비교적 저렴하며 코닥 포토 프린터 앱을 설치하면 앱 기능을 활용하여 사진을 꾸미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JBL FLIP6
 

마지막으로 방수 기능을 갖춘 콤팩트한 사이즈의 무선 스피커는 은은하게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아이들에게 동요를 틀어주거나 태블릿PC와 연결하여 동영상을 보여줄 때도 확실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지금까지 자녀들과 함께 캠핑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캠핑 기본 장비 외에 챙기면 유용한 몇 가지 제품들과 팁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소소하게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싶기도 합니다. 캠핑의 계절, 재미있는 아이템으로 아이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시길.

 

 


 

 

본 콘텐츠는 저작권에 의해 보호됩니다. 복제, 배포, 수정 또는 상업적 이용은 소유자의 허가 없이 금지됩니다.

태그 #테크 #IT기기추천 #캠핑 #캠핑용품 #캠핑꿀팁 #네스트아웃 #NESTOUT #아웃도어보조배터리 #LG #시네빔큐브 #코닥 #kodak #미니샷3ERA #JBL #FLIP6
인제 이전글 하늘이 내린 인제로여행 떠나볼까 강원특별자치도 인제는 예부터 우스갯소리로 ‘인제 가면 언제 오나’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서울에서 멀리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2017년 6월 서울-양양 고속도로가 개통된 이후 막히지 않는다면 서울에서 1시간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게 되었어요. 오늘은 한층 가까워진 강원도 인제로 여행을 떠나봤습니다. 서울에서 강원도 인제로 가기 위해서는 서울-양양 고속도로를 이용하는데요. 다만 주말에 여행을 떠날 경우 엄청난 정체가 예상되기 때문에 오전 6시까지는 남양주 TG를 통과해야 정체 없이 인제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은 면적 1,646.20㎢에 약 3만 명이 살고 있는 군입니다. 특이한 것은 바로 이름인데요. 인제(麟蹄)라는 지명의 뜻은 고려시대부터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정확한 이유를 알 수 있는 설화가 없으나 상상 속 동물인 기린 린(麟), 발굽 제(蹄)라는 뜻으로 인제의 지형 자체가 기린의 발굽 모양이기에 이렇게 이름이 붙여졌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일제강 행궁동 다음글 핫플 행리단길 :수원 행궁동의 다섯 가지 매력 파란 하늘 아래 푸른 풀밭, 그 사이에 길게 이어진 성곽, 골목골목 숨어있는 예쁜 카페와 식당들, 그리고 정겨운 옛 주택들. 이 모든 것이 모여 있는 매력적인 곳이 있으니, 바로 수원 행궁동입니다. 행궁동은 한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상점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걷는 내내 눈이 심심할 틈이 없는 개성 만점의 동네이며, ‘행리단길’이라는 명칭으로 불리기 시작하면서 몇 년 전부터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습니다. 그럼 행궁동이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수원화성의 성곽 길 행궁동이 다른 동네와 구별되는 가장 뚜렷한 특징은 바로 조선 정조 시대에 건립된 화성행궁의 성곽이 길게 펼쳐져 있다는 점입니다. 성곽길을 따라 산책하면서 내려다보는 행궁동의 풍경도 참 아름답고, 성곽 곳곳에 당시에 사용했던 포대 및 누각 등을 그대로 잘 복원해 놓았기 때문에 마치 조선 시대로 시간 여행 후 그 위를 걷고 있는 느낌도 안겨줍니다. 그래서 행궁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