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효도템
PREMIUM
LIFETech & Play
스마트 시대!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효도템
2024.06.12
187 1

· HIGHLIGHT
-스마트 시대를 사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백서
-부모님의 삶의 질이 수직 상승하는 선물 리스트

 


 

 

하루가 다르게 시대가 변하면서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도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예전에는 건강식품, 안마기 등 건강을 위한 선물들이 주를 이루었는데 이젠 부모님 세대도 갖고 싶은 것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알게 모르게 부모님들도 변해가는 세상을 경험해 보고 싶어합니다. 그럼 부모님들은 어떤 선물을 좋아할까요?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스마트 시대를 살아가는 부모님을 위한 사용하기 편리하고 일상에 도움이 될 만한 효도템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불효폰은 그만! 진짜 효도폰은 이거!

한때 효도폰이라는 콘셉트로 부모님을 위한 저가 스마트폰이 관심을 받았습니다. 부모님들은 아무래도 연세가 있다 보니 최신의 기능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해 저렴한 스마트폰들이 효도폰으로 판매되었고 더 나아가 예전 물리적 키보드 방식의 폴더폰이 꾸준히 효도폰이라는 콘셉트로 판매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이런 스마트폰들이 불효폰이라는 인식도 생겼습니다. 스마트폰이 보급된 지도 오래되었고 부모님들도 자녀가 부담스러워할까봐 말은 그렇게 하지만 사실 최신의 스마트폰을 쓰고 싶어 하는 건 매한가지 일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시대는 스마트폰이 단순히 스마트폰으로의 역할 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이 되기도 합니다. 실제로 요즘 부모님 세대가 가지고 싶은 폰으로 갤럭시Z 플립 폰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휴대하기 편하고 꺼냈을 때 주변에서 주목 받기 때문입니다. 


부모님 세대가 스마트폰에 빨리 적응하지 못한 건 너무 느린 속도도 한몫 했습니다. 터치 반응이나 전체적인 속도가 느려 한 박자 늦게 반응하고 오작동도 많았고, 그러다 보니 예전의 버튼 방식이 좋았다 말하는 이유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요즘 출시되는 기본 스마트폰이 예전에 비해 성능이 월등이 좋아져서 그런 문제는 자연스럽게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의외인 점은 취미가 사진인 부모님들이 많습니다. 돌아다니면서 예쁜 풍경, 꽃, 사물, 본인의 인물 등 추억하고 싶은 장소나 인물사진을 많이 촬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카메라 성능을 가진 프리미엄 폰으로 그런 취미 생활에 활력을 줄 수 있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진짜 효도폰을 선물해 보세요! 
 


· 부모님이 선호하는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Z 플립 시리즈(가격 : 120만 원대부터)
-삼성 갤럭시S 시리즈(가격 90만 원대부터)
*삼성이라는 브랜드 인지도와 최신의 스마트폰이라는 이미지를 주는 제품들

매월 30개 이상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월 5천원에 만나보세요!

이미 가입했다면 로그인하기
  • 7일 무료 혜택
  • 모든 콘텐츠 무제한 열람
  • 매일 새로운 큐레이션 콘텐츠
  • 구독자 전용 혜택
태그 #테크 #선물 #부모님선물 #효도선물
새우깡 이전글 내가 새우라니? 무료 새우 체험팝업 <새우깡 어드벤처 in 고래섬> 팝업 첫날 팝업 <새우깡 어드벤처 in 고래섬> 첫날, 대기 시간 3시간 이상이라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에 정시 퇴근을 포기하고 팝업을 갈 것이냐, 정시 퇴근을 지킬 것이냐의 기로에서 정시 퇴근을 선택했던 일반 직장인인 에디터 M과 H. 월요일 오픈 런 하면 괜찮겠지? 그렇게 기다린 월요일 오전. 오픈런은 못 하고 11시 30분에 도착했어요. 대기 번호 84번, 예상 대기 시간 40분을 받고 이 정도면 괜찮지! 웨이팅을 했습니다. 기다리면서 어떤 콘텐츠가 있길래 대기가 첫날부터 줄이 긴 것일까? 궁금증이 퐁퐁 솟아오를 때 즈음 입장 알림 톡이 날아왔습니다. 약 40분가량 대기, 입장 대기 줄에서 약 5분가량 더 기다린 후 주황색 문으로 드디어 입장했습니다. *사람이 많은 주말에는 현장 웨이팅도 이르게 마감될 수 있으니 지금 필요한 건 스피드. 새우깡 어드벤처 in 고래섬 "손이 가요 손이 가. 새우깡에 손이 가요. 아이 손, 어른 손 자꾸만 손이 가♬" 새우깡을 대중에게 인식시킨, 뚜벅 다음글 뚜벅뚜벅 덕수궁길~서소문로:활기와 쉼의 공존 *이 콘텐츠는 운동이라곤 걷는 것이 전부인 제가 직접 걸어보고 산책하기 좋은 곳을 기록하기 위해 시작했습니다. 걸을만한 길은 VISIT SEOUL(https://korean.visitseoul.net)의 '서울도보해설관광' 외 다양한 자료를 참고했습니다.* · 산책일: 24.05.31.(금) · 경로: 시청역 3번 출구→대한상공회 서울주교좌성당→정동돌담길→서울시립미술관→배재학당역사박물관→서소문성지역사박물관→약현성당→충정로역 4번 출구 · 소요시간: 1시간 15분 · 걸음 수: 4,094보 *삼성 헬스 기록 기준 *날이 더워 천천히 걸었지만 기본적으로 걸음이 빠른 편입니다. *서울도보해설관광 '서소문 순례길'을 참고했으며 명동 코스를 제외하고 서울주교좌성당부터 시작했습니다. · 볼거리: ★★★★☆ · 난이도: ★☆☆☆☆ · 혼잡도: ★★★★☆ (평일 낮 기준) · 소음: ★★★★☆ (평일 낮 기준) 시청역 3번 출구 오늘의 산책길 출발지, 시청역 3번 출구입니다. 점심시간 직전에 도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