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IGHLIGHT
-더위를 피하는 시원한 힐링, 특별한 여름을 즐기자
-SNS 사진 속 멋진 배경을 가진 포토 스팟을 찾아서
2024년 시작에 올한해의 계획을 세운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무더운 여름이 끝을 향해가고 있습니다. 바쁘게 살다 보니 계획을 세우기도 전에 다가온 여름휴가 시즌. 올 여름 어디로 여행을 갈지 고민이라면 이번에 소개할 여행지를 한 번 고민해보기 바랍니다. 무더위에 많이 움직이지 않으면서도 많은 곳을 보고 즐길 수 있는 곳들 중 하나이니까요.
#동해안여행 뷰맛집 호캉스 올인원 여행지 삼척 쏠비치 리조트
여름 여행이라면 먼저 떠오르는 장소는 바로 바다입니다. 바다 하면 시원한 동해바다가 생각나기에 우선 동해안으로 떠나볼까요? 동해안이라면 뻥 뚫린 바다와 함께 일출 여행도 떠오르는데요. 바다, 일출 그리고 친구들에게 자랑할 포토 스팟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면 아마도 거대한 리조트가 아닐까 합니다.
삼척 쏠비치는 호텔과 리조트로 나뉘는데 로비에서 왼쪽인 C, D동은 호텔, 오른쪽 A, B동은 리조트입니다. 리조트 스위트룸 타입은 취사, 클린 그리고 스탠다드, 비치오션뷰 2가지 타입으로 나뉩니다. 객실 안에서 되도록 나가지 않고 물멍, 바다멍을 하고 싶다면 오션뷰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바다가 잘 보이는 높은 층을 원한다면 좀 더 빠르게 체크인을 하는 것이 팁입니다.
뷰맛집이라고 불릴만한 이유가 오션뷰 객실에서는 바로 바다를 볼 수 있는데 바다와 백사장의 풍경 외에도 서핑과 시원하게 제트스키를 타는 모습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발코니에 삼각대를 펴고 일출 촬영을 준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