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세기나눔프로젝트 첫 기록,
세월을 담다
장안복지관 장수사진 촬영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세기나눔 프로젝트로 돌아온 김대리입니다!
지속적인 거리두기 상승으로 꽤 오랜 시간 나눔 프로젝트를 하지 못했는데요,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다시 세기사진관이 열렸습니다!
이번에 세기사진관이 찾아간 곳은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한 장안 복지관이었는데요, 오랜만에 찍는 장수사진이기도 하고 또 오랜만의 컬러 사진이라 한층 설레는 재능기부 시간이었습니다.
센스있게 화려한 의상으로 세기사진관을 찾아주신 어르신들 덕분에 한층 더 컬러감있는 장수사진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힘을 내는 세기P&C의 차장님과 sd 콰트로와 짓조 삼각대
늘 세기사진관을 이끌어주시는 세기P&C의 차장님이 이번 장안 복지관 장수사진에서도 촬영 봉사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늘 결과물을 믿을 수 있는 SIGMA sd Quattro H 로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SIGMA의 포베온 센서가 잘 드러나는 카메라죠!
시그마의 sd Quattro H 는 컬러 사진에서도 흑백 사진에서도 깊은 컬러감을 자랑하는데요,
개인적으로 김대리는 포베온 센서가 보여주는 컬러감이 장수사진과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어르신들의 세월을 저희가 감히 다 담아낼 수는 없겠지만 포베온 센서가 표현하는 깊고 선명한 색감만큼 장수사진에 그 시간들이 기록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세기사진관에서는 어르신들이 앞으로도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사시길 바라는 의미로 장수사진을 찍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장안 복지관에서 사진을 '세기'고 가신 어르신분들도 남은 시간이 더 의미있으시길 바라봅니다!
어르신들의 자세와 머리카락도 만져드리며 조금 더 멋진 사진을 찍어드리고자 노력 중입니다:)
이번에 오신 어르신들은 이렇게 카메라 앞에 앉아 사진을 찍는 것이 처음이라는 어르신분들도 계셨고 자세나 표정을 너무나 어색해하시는 어르신들도 계셨는데요,
조금 더 편안한 표정으로 촬영하실 수 있도록 세기사진관의 수석 사진사(!)님께서 자세도 잡아드리고 농담도 하며 화기애애하게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조금만 웃어볼까요~?"
이번 세기사진관에서도 엘린크롬의 조명과 라스토라이트의 배경이 어르신들을 든든히 받쳐주었는데요,
특히 엘린크롬에서 새롭게 출시된 엘린크롬 원 조명이 작은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광량과 균일한 라이팅으로 이번 장수사진에서도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습니다!
이번 장안 복지관 장수사진 촬영 중에 한 복지관 직원분이 코로나로 인해 복지관 직원분들도 어르신들이 마스크 벗은 모습을 보지 못했는데 세기사진관 덕분에 최근에 복지관에 오신 어르신들의 얼굴을 처음 봤다며 말씀해 주셨습니다.
모두가 방역수칙에 이렇게 진심이라는 감동과 더불어 이런 어려운 상황에서 어르신들의 세월을 담는 일이 한층 의미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저희 세기사진관도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어르신들의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월을 담는 세기사진관입니다
찍은 사진을 바로 인화해서 드리는 건 세기사진관의 자랑 중 하나죠!
바로 사진을 받아가시며 보여주신 어르신들의 표정이 기억에 남습니다.
오늘의 나눔프로젝트 세기사진관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장수사진을 요청하고 싶으신 여러 단체 분들께서는 세기몰에서 연락 주시면 세기사진관이 찾아갑니다:)
세기사진관에서 촬영하시는 모든 분들이 더욱 소중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라며
김대리는 다음 나눔 프로젝트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