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세기 나눔 프로젝트
SAEKI나눔프로젝트
세기나눔프로젝트 :
힙스터에도 기준이 있나요?
2023.12.21
155 1

힙스터의 기준이 따로 있나요?

  대방종합사회복지관 봉사활동 촬영  

 

 


 

 

우리는 시니어 세대를 바라볼 때 '오래된 옷', '파마머리' 같은 것들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죠. 실제로 주변을 둘러보면 그런 분들을 많이 마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백세시대라고 불리는 요즘엔 시니어 세대를 위한 프로그램이나 유튜브 채널이 많아지면서 그런 인식을 하나씩 타파해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서 그런 노력들을 하고 계시는 시니어 세대 분들과 유쾌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틀에 박힌 장수 사진이 아닌 자신을 더욱 빛나게 할 수 있는 프로필로 촬영하길 원하셔서 맞춰서 촬영을 해드렸습니다. 저희가 오기 전에 이미 시니어 모델 교육을 수료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주 자신감 넘치고, 유쾌한 촬영을 했습니다. 정말 촬영 현장을 보니 힙스터의 기준이 뭐 따로 있나요. 그저 마음 먹기 나름이 아닐까 합니다.

15명의 멋진 시니어 분들과 함께한 세기P&C 나눔 프로젝트 지금 바로 보시죠!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ㄱ사진

 

사진

 

사진

 

사진

 


에디터

태그 #SIGMA #시그마 #2470mm #Art #DGDN #세기나눔프로젝트
프로필사진 이전글 Hiking in Festival in 평화누리길! :아이더 하이커스데이 안녕하세요 에디터 J입니다! 뜨거웠던 여름의 햇살은 제 할 일을 다 하고 어느덧 하늘은 겨울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우리에게 알려주는 듯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가을'하면 어떤 이미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바람이 살살 불어오는 노랗게 물든 풍경 속에서 사랑하는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길을 걷는 모습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세기피앤씨는 이렇게 가을을 쏙 빼닮은 행사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국내 최초 대규모 장거리 하이킹 페스티벌 <아이더 하이커스데이>입니다. 이번 행사는 DMZ 접경 지역 4개의 시군을 잇는 대한민국 최북단 하이킹 코스 '평화누리길'을 걸으며 일상을 벗어나 가을이 빚어낸 멋진 자연 경관을 벗 삼아 걷기여행의 다양한 가치를 만날 수 있는 하이커들의 로망이 담긴 하이킹 행사입니다. 세기피앤씨는 이런 뜻깊은 행사에 초대되어 세기사진관 부스를 설치하여 사전에 선별한 참가자 30명의 프로필 사진을 선물해 드렸습니다. 아이더 '하 서울삼성병원 다음글 세기 나눔 프로젝트 :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세기사진관 서울삼성병원 나눔 프로젝트 코로나 이후에 가장 많이 달라진 곳은 어딜까요? 바로 병원이 아닐까 합니다. 병원에서는 의료진들과 함께 환자 분들이 병마와 싸우고 있기 때문에 더욱 출입이 까다로워지고, 면회도 어려워져서 많은 사람들이 오가기 힘들어진 곳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서울삼성병원에서 병마와 씩씩하게 싸우고 이겨내는 환자 분들을 위한 작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 세기P&C가 이런 좋은 파티에 빠질 수 있나요. 우리 환자 분들 뿐만 아니라 진심을 다해서 치료와 처치를 해주시는 의료진 분들도 촬영해드릴 수 있도록 넉넉하게 챙겨서 서울삼성병원으로 향했습니다.오늘은 소아암 환자 분들을 위해 인생네컷 컨셉으로 사진을 찍어드렸습니다. 이번에는 완치파티가 아닌 현재 치료 중에 있는 환자분들을 대상으로 촬영하다보니 병동 내부에서 촬영을 하게 됐습니다. 의료진, 환자 분들이 하나가 되서 촬영하는 모습에서 이 곳에서 서로를 믿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