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몽중식
PREMIUM
LIFEFood & Style
연남동 몽중식(夢中食)
영화 <러브레터> 런치 코스
2024.02.08
366 1

 

"
お元気ですか。
私は元気です。
"

 

영화 <러브레터>라고 하면 누군가는 새하얀 설원을, 소리마저 눈 속으로 자취를 감춘 오타루를, 이츠키의 타자기를, 도서관을 떠올릴 수도 있지만 보편적으로 떠올리는 순간은 아마도 "お元気ですか。私は元気です。(잘 지내나요? 나는 잘 지내고 있어요.)"를 외치는 한 여성의 모습일 겁니다.

저 또한 설원 위에서 "お元気ですか。"를 외치는 히로코를 떠올리곤 했지만(영화 개봉 이후 많은 곳에서 이 장면을 패러디해 더욱 기억에 남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지난 주말을 기점으로 저에게 <러브레터>는 달콤한 복숭아 향으로, 이츠키가 뒤집어쓴 종이봉투를 닮은 유부의 고소함으로, 홍차 향을 머금은 마들렌의 폭신함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오감으로 다시 재생한 <러브레터>엔 설원만, 잘 지내고 있냐는 인사만 있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몽중식

 

몽중식

 

 

새로운 기억을 덧씌운, 영화 관련 코스 요리와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중식당 연남동 몽중식 런치 코스에 다녀왔습니다. 1분기는 일본 영화 중 애니메이션을 제외, 2024년 현재까지도 관객 수 기록이 깨지지 않은 영화 <러브레터>입니다.

 

매월 30개 이상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월 5천원에 만나보세요!

이미 가입했다면 로그인하기
  • 7일 무료 혜택
  • 모든 콘텐츠 무제한 열람
  • 매일 새로운 큐레이션 콘텐츠
  • 구독자 전용 혜택
태그 #연남동맛집 #몽중식 #몽중식코스 #리코GR3 #리코 #RICOH
밸런타인 이전글 NEW 아빠의 도전!DIY 밸런타인 초콜릿 만들기 ☆설날 D-4 기념☆, ☆영화 <웡카> 개봉 기념☆, ☆밸런타인데이 D-8 기념☆ NEW 아빠의 도전! DIY 밸런타인 초콜릿 만들기 (부제: 밸런타인 초콜릿 추천) |도전자 소개 (왼) 에디터 C / (오) 마케터 L 도전자 1. 에디터 C - 즉흥적인 편 - 이유식 만들기에 진심인 초보 아빠 도전자 2. 마케터 L - 철저한 계획형(계획형이 99%가 나왔다 카더라) - 무엇이든 뚝딱뚝딱 잘 만드는 두 아이의 아버지 |발단 : 헬게이트 오픈 전 마케터의 계획성에 놀라 그만나가버린 초점 (왼) 마케터 L의 재료 / (오) 에디터 C의 재료 밸런타인데이 콘텐츠 기획 중, '우리도 직접 만들어보자!'라는 의견이 여러 과정을 거쳐'밸런타인데이 기념 아빠의 도전을 해보자'로 땅땅. "초콜릿 만드셔야 합니다." "OK." 흔쾌한 수락 덕에 도전자 섭외는 빠르게 끝났으나 기획을 전부 바꾸느라 시간이 촉박해 대부분의 재료는 다이소에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으니까요. 도전 사진전 다음글 인물을 향한 깊고 깔끔한 시선《브라이언 아담스 사진전》 브라이언 아담스 사진전 EXPOSED&WOUNDED 구도, 조명, 모델, 작가가 모두 잘 세팅된 화보집을 보는 것 같다가도 피사체를 바라보는 인간적인 시선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셀러브리티, 전쟁. 하나의 카테고리로 묶일 수 없는 두 개의 주제. '두 개의 섹션으로 나눠 사진을 보여주는 것일까? 병렬 구조일까?' 전시를 보기 전 가장 크게 든 의문은 서로 다른 주제의 사진을 어떻게 보여주느냐는 점이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어쩌면 당연하게도 다소 인상적인 구조로 두 주제가 한 공간에서 고요한 숨을 내쉬고 있었습니다. 브라이엄 아담스를 통해서요. 챕터 1 EXPOSED 아시아 최초 대규모로 진행되고 있는 《브라이언 아담스 사진전 EXPOSED&WOUNDED》 첫 번째 챕터 'EXPOSED'는 에이미 와인하우스, 믹 재거, 케이트 모스, 빅토리아 베컴, 엘리자베스 2세 등 유명 인사들의 컬러/흑백 사진 109여 점이 전시된 파트입니다. 깊게 팬 주름, 거친 피부, 또렷한 눈동자, 근육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