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뉴웨이브 서울
PREMIUM
LIFETravel & Place
뉴웨이브 서울
새로운 서울여행
2021.01.08
502 0

 

안녕하세요 ! 김대리입니다.

이제 2019년의 마지막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모두들, 2019년은 뒤로하고 다가오는 2020년에 대해서 여러가지 계획과 고민을 하고 계실텐데요!

 

그런 고민은 잠시 뒤로 접어두고, 올해를 마무리하며, 신년을 맞이하는 건 역시 여행이죠!

하지만, 멀리 가긴 어렵고 가까운 곳으로 가야 한다면 김대리가 알려주는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서울 여행지 !

지금 바로 체크!

 

사진 촬영은 시그마에서 새롭게 출시한 시그마 fp

미러리스를 위한 시그마의 새로운 렌즈 라인업인 'DG DN'과 함께 했습니다!

 

Art 14-24mm F2.8 DG DN

Art 24-70mm F2.8 DG DN

Art 35mm F1.2 DG DN

Contemporary 45mm F2.8 DG DN

 

 

 

역사가 담긴 그 곳, <서소문성지역사박물관>

 

dd

 

사진입니다

 

 

아마 인스타그램이나 여러 SNS을 통해서 정말 긴 벽돌 벽에 묻혀 있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의 사진을 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바로, 서소문성지역사박물관입니다. 이름이 꽤 어렵지만, 보통 서소문박물관이나 서소문 역사공원 정도로 부르곤 합니다.

이 곳이 SNS를 통해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핫해진 곳이지만.

사실, 이 곳은 역사적으로 굉장한 의미를 지닌 곳입니다.

 

 

매월 30개 이상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월 5천원에 만나보세요!

이미 가입했다면 로그인하기
  • 7일 무료 혜택
  • 모든 콘텐츠 무제한 열람
  • 매일 새로운 큐레이션 콘텐츠
  • 구독자 전용 혜택
태그 #SIGMA #시그마 #FP #1424MM #2470MM #35MM #45MM #DGDN
서울 뉴트로 여행지 이전글 을지로의 향기로운 낮과 밤서울 뉴트로 여행지 을지로는 꽤나 향기로운 곳입니다. 갑자기 뜬금 없다고요? 을지로가 힙지로로 유명해지고, 하나의 힙플레이스 동네가 된 것도 사실 뜬금없긴 합니다. 사진 찍기는 좋다고 하나, 도대체 어디로 가야하는 지 조차 가늠되지 않기도 하고, 현 위치조차 가늠하기 어려운 골목 사이를 뚫고 지나가는 게 어렵다면, 초심자를 위한 을지로의 향기로운 낮과 밤 ! 을지로 arc n book 보기 어려웠던 컨셉으로 만들어진 서점 을지로의<아크앤북>은 기존의 서점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곳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이 서점은 온전히 서점이라는 표현보다는 복합문화공간 안에 입점되어있는 서점의 느낌이 강합니다. 트렌디한 큐레이션과 구성은 카메라를 들게 만들죠. 역시 서점에서는 이 수많은 책들 중 큐레이션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많은 부분들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이젠 더 이상 '수필', '국내소설', '해외소설' 과 같이 지루하게 큐레이션하지 않습니다. '힙스터=취향소비러'라고 하면서 힙스터에 관한 책을 모아놓기도 서울 근교 여행지 다음글 서울 근교 추천 여행지강화도 여행 매일 매일 몸이 움츠려들지만 그건 추운 겨울 날씨 때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매일 코로나 바이러스니 뭐니 시끄러운 세상 소리 덕분에 다들 집에만 계시지만 알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이불 밖으로 나올 준비가 되었다는 사실을. 코로나 바이러스가 활보를 치는 가운데 김대리가 목숨을 걸고(?) 출사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바로 서울 근교로 당일치기로 좋은 여행지, 강화도입니다 지금 바로 출발! 아, 오늘 함께하는 카메라는 바로 세계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풀프레임 미러리스,시그마 fp입니다. fp와 L마운트 단 렌즈들이 함께 했는데 내용을 보시면서 함께 해주세요 ! 아마, 강화도로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곳 중에 하나인<동막 해변>입니다. 동막 해수욕장으로도 불리우는 이 곳은 넓은 백사장을 가지고 있고 같은 바다지만 조금씩 다른 모습을 품기도 해서 더욱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강화도는 모든 면이 해변가로 둘러져 있지만 동막 해변으로 오시면 쾌적하게 거닐 수도 있고, 사진 촬영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